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새치 염색약 추천! 아론샵 실크 리페어 트리트먼트 컬러크림 염색약!

내돈내산 꾸준히 사용하는 염색약 후기임을

미리 밝히며 포스팅 시작할게요 ^^

 

 

오랜만에 엄마 머리를 염색해줬어요.

사실 엄마는 새치보다는 아예 흰머리 ㅠㅠ

흰머리가 너무 많아졌더라구요.

 

 

 

 

 

 

 

저는 새치가 많은데 아론샵 염색약으로

한 두달에 한 번은 꼭 셀프염색하고 있어요.

그래서 염색약을 항상 쟁여두고 있기 때문에

바로 엄마의 흰머리도 처방에 들어갔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흰머리나 새치가 많으면

아예 새까만 색보다는 어느정도 밝기가 있어야

새로 나는 머리가 덜 티가 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색상을 2개를 사서 조합하고 있어요.

조합은 아론샵 사이트에서 사진 리뷰보고 샀는데

나쁘지 않아서 계속 그 조합으로 쓰고 있습니다.

 

 

우선 정확한 염색약 명칭을 말씀드릴게요.

"실크 리페어 트리트먼트 컬러크림 염색약"

사이트는 아론샵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내돈내산 1년 넘게 쓰고 있는 1인^^)

 

 

 

 

 

 

 

 

제가 구매하는 색상 조합도 알려드릴게요.

10AB 잿빛아주밝은황갈색

5N 내츄럴브라운

이렇게 두 가지를 사서 믹스를 하는데요.

내츄럴 브라운이 생각보다 어두워요.

내츄럴 브라운을 100 넣는다고 하면

황갈색은 60-70정도의 비율로 맞춥니다.

그러면 색상이 자연스럽고 좋더라구요.

 

 

 

 

 

 

 

 

두 가지 색상을 섞고 산화제도 섞어준 뒤

염색약 2개를 사면 트리트먼트 앰플이 오는데

이것도 같이 넣어줍니다.

극적인 것까진 모르겠지만 덜 상하는 느낌?

그래도 염색은 염색인지라 머리 상해요.

저는 자주 하다보니 더 그런 것 같지만요.

그래도 시중 다른 염색약들보다 훨씬 좋아요.

 

 

 

 

 

 

 

 

전체적으로 고르게 도포를 해줍니다.

집게삔 여러 개를 사용해가면서 열심히 했어요.

도포를 다하고 나서 비닐로 머리 전체를 감싸고

1시간에서 1시간 30분정도 방치했어요.

 

 

 

 

 

 

 

 

 

결과물 쨔쟌!!!!!!! 어떤가요?

너무 잘 되지 않았나요? 

뿌듯뿌듯 흐뭇흐뭇 ㅋㅋㅋㅋ
엄마가 사진을 잘 안찍으려고 해서

흔들리고 난리가 났지만 ㅠㅠㅠㅠㅠ

너무 까맣지 않고 색상도 예쁘죠?

 

 

 

 

 

 

 

 

전과 후 사진을 이어 붙여보니 

차이 대박이죠????

 

 

엄마 염색 너무 늦게 해줘서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예쁘게 됐으니까 용서해죠

앞으로는 바로바로 해줄게-!!

 

 

흰머리 염색이나 셀프 새치염색약으로

아론샵 염색약을 추천드리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수부지 수분크림 추천 각질탈출시켜준 피치베리 31도씨 르포제 크림

 

수부지 수분크림 추천 각질탈출시켜준 피치베리 31도씨 르포제 크림

ㅣ수부지ㅣ수분부족지성ㅣ피치베리ㅣ31도씨ㅣ르포제크림ㅣ수분크림ㅣ각질제거ㅣ시카크림ㅣㅣ보습ㅣ화장품ㅣ 내돈내산, 꾸준히 써본 밍덕씨의 추천템임을 밝힙니다. 밍덕씨는 트러블, 각질

ming-duk.tistory.com

 

 

 

통신사 KT 미환급금 조회 방법! 초간단!

 

통신사 KT 미환급금 조회 방법! 초간단!

통신사 미환급금 조회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중으로 납부되었다거나, 잘못 납부되었을 때,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 꼭 체크해보세요. 오늘 포스팅할 통신사는 KT입니다. 이유는 제가 사용

ming-duk.tistory.com

 

 

인천 이음카드 캐시백 한도 축소! 언제부터 시행? 한도와 캐시백 얼마?

 

인천 이음카드 캐시백 한도 축소! 언제부터 시행? 한도와 캐시백 얼마?

인천 시민 여러분, 이음카드 잘 사용하고 계시죠? 인천인이라면 필수로 가지고 있을 이음카드! 그런데 말입니다, 6월의 끝자락에 청천벽력 같은 알림 하나! 인천e음, 이음카드 어플에서의 공지였

ming-duk.tistory.com

 

 

많이 걸으시면 무조건 하세요! 앱테크 추천, 토스 만보기 사용 방법

 

많이 걸으시면 무조건 하세요! 앱테크 추천, 토스 만보기 사용 방법

여러분은 하루에 몇 보나 걸으시나요? 출퇴근 할 때, 또는 등하교 할 때. 혹은 하루에 꾸준히 산책하시는 분들께 괜찮은 앱테크 하나 추천드리려고요! 제가 이제 막 시작했거든요 ㅋㅋㅋㅋ 수많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