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매일유업 커피속에 모카치노 , 소화가 잘되는 우유 락토프리와 콜라보!

 

요즘 믿고 먹는 브랜드 중에서

매일유업이 빠질 수 없겠는데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제품이

우유속에 시리즈에요.

제목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속에 모카치노를 적어놨지만

우유속에 딸기과즙, 우유속에 코코아

모두 다 맛있답니다.

(매일유업 직원 아님 주의)

 

 

그리고 일반 우유중에서 정말 유명한

소화가 잘 되는 우유 모두 알고 계시죠?

이 두 가지 제품이 만났습니다!

 

 

 

 

 

 

 

우유를 먹고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이 많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우유속에 제품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셨다고 해요..

맛은 그대로, 유당만 제거하여

편안하게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사소한 것 같으면서도 중요한

고객들의 니즈를 잘 파악한 기획이 아닐까-

매일유업 칭찬해!!!!!!!!!!!!!!!!!!!!

(매일유업 직원 아님 주의)

 

 

제가 이 콜라보 소식을 듣고

가만히 있을 수가 없어서

바로 편의점을 가서 사왔어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

완전 럭키했지 뭐에요???

지금 1+1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2개에 1650원에 겟했습니다.

아웅 씐나!!!!!!!!!!!!!!!!!!!!!!!!

 

 

 

 

 

 

 

 

 

마셔봤는데 기존의 맛과 동일하고요!

확실히 속이 편한 느낌이 있어요.

기분 탓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유당이 없으니 기분탓이 아니라

진짜로 속이 편한게 맞을 꺼에요.

 

 

우유만 먹으면 배가 아프다!

속이 불편해서 우유를 잘 못마시겠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총 3종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락토프리와 콜라보레이션 되었구요!

 

 

우유속에 딸기과즙

우유속에 코코아

커피속에 모카치노

 

 

이렇게 세 종류에요.

일반 흰 우유보다 훨씬 맛있겠죠?

모두 마셔봤지만 솔직히 다 맛있어요.

그래도 전 커피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커피속에 모키치노가 원픽이긴 합니다.

그런데 코코아도 맛있어요.

일반 초코우유랑은 약간 차별화된 맛이라서.

 

 

지금 1+1 행사할 때 겟해서 드셔보세요!!

다시 한 번 저는 매일유업 관계자가 아님을

말씀드리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양정보 궁금하신 분들 계실까봐

같이 올려봅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오늘 하나 먹었으니,

꾹 참고 내일 남은 하나를 먹겠습니다.

그리고 또 사놔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격의 테라 루나 코인 사태! 그 이유는? 스테이블 코인의 미래

 

충격의 테라 루나 코인 사태! 그 이유는? 스테이블 코인의 미래

코인하시는 여러분, 괜찮으십니까? 저는 지금 숨이 턱턱 막히네요. -50% 손실은 진심 처음이에요.......... 문제가 되고 있는 루나 코인은 아니지만, 지금 이 코인 하나로 모든 알트들이 다 나락으로

ming-duk.tistory.com

 

초간단 1분도 안 걸리는 디즈니 플러스 해지 방법!

 

초간단 1분도 안 걸리는 디즈니 플러스 해지 방법!

얼마전에 닥터스트레인지2를 보고 예전 마블 작품들이 다시 보고싶어져서 결국 디즈니 플러스 결제를 했더랬죠.... 너무 많은 OTT에 정기 결제를 하고 있어서 디즈니 플러스는 딱 1달만 ! ㅋㅋㅋ

ming-duk.tistory.com

 

계좌이체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기업은행) / 연말정산 서류

 

계좌이체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기업은행) / 연말정산 서류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드디어 연말정산의 기간이 찾아왔죠! 모두 연말정산 하셨나요? 저는 이번에 서류 준비할 것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며 진행하고 있어요. 연말정산 월세

ming-duk.tistory.com

 

카카오 지갑 발급 방법/홈택스 연말정산 인증서 없이 간편 이용

 

카카오 지갑 발급 방법/홈택스 연말정산 인증서 없이 간편 이용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연말 정산 모두 잘 진행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막 연말정산을 끝마쳤습니다. 홈택스에서 2020년도 자료를 받아 회사 연말정산 시스템에 올리고 추가 자료 제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