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썬크림 추천!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화장품 포스팅!

언제나 내돈내산인거 아시죠?ㅎㅎ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다.


친구가 쓰는거 한 번 발라보고

바로 그냥 구매를 해버렸어요.

 

바로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제가 구매하게 된 이유는

바로 예쁘게 톤업이 되는 선크림이라서!

분홍빛이 살짝 도는데

이게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피부 톤업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같은 코시국에

화장을 정말 하나도 안하고

회사를 다니고 있는데

이 선크림 바르고 나가니

다들 화사해졌다면서 ㅋㅋㅋㅋㅋ

너무 얼굴을 방치하고 살았나봐요.

 

 

그리고 발림성도 좋고 촉촉해요.

제가 수부지(수분부족지성)인데

수분 충전이 잘 되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몇 시간 지나니 

얼굴에 기름이 올라오는 것은

어쩔 수 없긴 하더라구요ㅠㅠ

그냥 기름종이나 파우더로

찍어누르는 수밖에는........

언제나 고통받는 수부지 ㅠㅠ

 

 

촉촉하고 톤업도 잘되면서

차외선 차단지수도 SPF50 으로 높아요.

또 날씨도 더워지고 있으니까

화장은 너무 부담스럽고

톤업되는 깔끔한 선크림 찾으신다면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추천드릴게요 ㅎㅎㅎ

 

 

 

 

 

수부지 피부 화장품 추천! 미구하라 앰플 내돈내산 후기

 

수부지 피부 화장품 추천! 미구하라 앰플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수부지 피부녀의 마음을 충족시키는 화장품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미구하라 앰플인데요! 솔직하게 말하면 제가 산 것은 아니

ming-duk.tistory.com

 

색 오래 지속되는 틴트 추천 / 웨이크 메이크 틴티드 립페인트

 

색 오래 지속되는 틴트 추천 / 웨이크 메이크 틴티드 립페인트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색이 오래 지속되는 틴트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물론 제가 직접 구매한 내돈내산 제품 후기이고요! 마스크를 쓰고 다녀서 얼굴에 따로 화장을 하지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