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설 연휴 맞이 강아지 셀프미용 시켜줬어요/애견 이발기 추천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설 연휴가 시작되었어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제가 하고자 했던 것이 있는데

바로 우리 강아지 미용시켜주기!

요즘 코로나와 저의 게으름 탓으로

털 밀러 데려가지도 못하고

지저분하게 방치해서

연휴 때는 꼭 미용을 시키자는 것이

저의 가장 큰 목표였습니다.

우리 멍뭉이들 미안해ㅠㅠ

 

하지만 반려동물 코로나도 발생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밖에서 미용시키기가

조금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몇 번 직접 밀어준 적이 있어서

이번에도 셀프 미용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한 번  밀어주는데 4~5만원 하니

비용이 부담스러운 것도 있었고요.

물론 돈 지불하는 만큼 미용은 예쁘게 됩니다.

하지만 집에 이발기가 3개나 있고 ㅋㅋ

조금 더 편하게 미용시켜주려고

제가 2마리의 털을 밀어주었어요.

덕분에 저는 지금 너무 피곤하지만

엄청 뿌듯해요! ^^

 

셀프로 애견 미용을 진행할 때 꿀팁과

제가 사용하는 애견 이발기 소개해드릴게요.

 

 

셀프 애견 미용 꿀팁

 

1. 날리는 털이 많기 때문에 마스크 필수

 

2. 내 옷을 보호하기 위해 우비 착용하기

-우비 착용하는거 강추합니다.

 

3. 화장실 바닥에 신문지 깔고 물로 적시기

-털이 안날라다니고 신문지에 붙어있어요.

 

4. 얼굴쪽은 되도록이면 가위로 잘라주기

-몸은 괜찮은데 얼굴쪽은 무서워해요.

 

5. 종량제 봉투를 옆에 두고 바로 털 버리기

-그래야 조금이라도 털 날리는 걸 방지할 수 있고

뒷 정리하기가 훨씬 편해진답니다.

 

 

 

 

울 강아지 털이 장난아니죠?ㅠㅠ

뭉친게 많아서 얼마나 미안하던지..

시간도 그래서 더 오래걸리더라구요.

저렇게 의자 하나 두시고

저는 신문지가 없어서 애견 패드를

바닥에 깔고 물로 적셔놨어요.

 

 

 

 

 

제가 사용한 닉센 애견 이발기입니다.

구매한지 2~3년 된 것 같은데

여전히 잘 사용중이에요. 

튼튼하고 성능도 좋아요.

 

 

 

 

날 길이를 조절할 수도 있고

전원을 켜고 전원버튼을 1초정도

꾹 눌러주면 파워 조절도 가능해요.

그리고 미용할때 저는 충전기를

끼워놓은 채로 하고 있습니다.

풀 충전해놓으시면 한 마리 

미용시키는 것은 거뜬할꺼에요.

충전기 따로 없이도요.

디자인도 깔끔하니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저소음 이발기라서

소리도 크게 안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짜잔~~!! 아직은 추우니까 민둥이로

밀어주지는 않았고 살짝 털을 남겨뒀어요.

저의 똥손 실력에 비해 괜찮지 않나요?

강아지도 시원했는지 미용시켜주자마자

여기저기 뛰어다니면서 신나하더라구요.

두 마리 미용 총 3시간에 걸쳐서 했네요.

제가 좀 피곤하긴 하지만 돈도 굳었고

강아지도 좋아라하고 뿌듯뿌듯합니다.

 

제가 사용한 이발기 정보 알려드릴게요.

 

제품명: 닉센 저소음 이발기 NX3000

가격: 네이버 검색 시, 최저가 54,800원

-구매한 지 몇 년 되어서 저 가격에

구매했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성능

-배터리: 2시간 급속 충전으로 3시간 사용 가능

-4단계 날 길이 조절 가능

-208g 의 무게로 가벼워 손목에 무리없음

-LCD 액정으로 배터리 소모량, 오일칠, 날청소 상태 확인 가능

 

 

일단 간략히 핵심만 정리하면 이러하고

계속 사용해본 구매자 입장으로

닉센 애견 이발기 추천 드려요^^

 

이제 털 뭉치는 일이 없도록

잘 신경써주어야 겠어요.

우리 강아지들 미안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