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세면대 막혔을 때 탐사펑 배수구 세정제 사용후기, 가성비 대박!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설 연휴에 강아지 2마리의

털을 화장실에서 직접 밀어주었어요.

바로바로 털은 쓰레기 봉지에 버리고

깔끔하게 처리했는데 생각해보니

털 밀고 목욕을 세면대에서 해버렸네요..

 

목욕을 계속해서 세면대에서 해주어서

강아지 털이랑 사람 머리카락 등등이

세면대 배수구를 꽉 막고 있었나봐요.

물이 전혀 안내려가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물 내려갈 때 생기는 회오리 전혀 안생기죠.

세수하고 양치컵으로 그 물을 퍼내서

옆에 욕조에 버려야 했습니다.

이 정도로 꽉 막힌 건 처음봤어요.

 

 

지저분함 주의.........꽉막힌 세면대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세면대를 뚫을 수 있는 것들을

다급히 탐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역시나 좋은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가루로 된 것을 사볼까 하다가

마지막으로 저의 사랑 쿠팡을

들어가보았습니다.  

 

배수구 세정제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압도적으로 리뷰 수가 많은

하나의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가격도 제가 본 것들에 비해 저렴했어요.

그래서 쿠팡 리뷰 꼼꼼하게 읽어보고

다른 사이트 리뷰들도 검색해본 뒤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또 쿠팡에서 구매한 이유 중 하나는

빨리 세면대를 뚫어야 했기 때문에

바로 다음날 배송이 보장되는 제품으로!

제가 와우회원이기 때문에 바로 다음날

새벽배송 도착이 보장되더라구요.

 

도착하자마자 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1. 세면대에 0.5 리터를 부어주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0.5 리터보다 조금 더 부어줬습니다.

확실하게 뚫고 싶어서요ㅋㅋ(0.5리터=500ml)

생수병 500ml 로 생각하시면 쉽겠죠?

 

2. 부어주고 30분 후에 물을 부어줍니다.

 

-방법이 이게 끝이에요.

진짜 너무 쉽고 간편하죠?

 

 

세정제 사용 후 시원하게 내려가는 물줄기

 

 

꽉 막혀서 물 절대 안내려가던 세면대가

물이 쑤욱 내려가더라구요!! >_<!!

너무 신기했어요!!

그리고 배수구 세정제답게 안 좋았던

배수구의 퀘퀘한 냄새들도 제거되었어요.

저는 정말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성비 대비해서 너무 좋아요.

제품 정보 다시 한 번 남겨드릴게요.

 

 

제품명: 탐사펑 배수구 세정제

구매처: 쿠팡

용량 : 2L 짜리 2개(묶음 판매)

가격 : 5,990 원 (정가)

-저는 1% 할인이 되어 5,900원에 구매.

-2L X 2개 가격이 해당가격인 것이에요.

 

꽉 막힌 세면대나, 음식물로 막힌 싱크대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또한, 막히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매 주 1회, 1ml 씩 부어주면 악취제거와

살균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부식 방지제가 포함되어 금속 배수관을

보호해줘서 안심하고 사용가능!

앞으로 저는 1주일에 한 번씩 쓰려구요^^

 

너무 만족하면서 기분 좋게 사용한

내돈내산 배수구 세정제 탐사펑 후기였습니다.

 

많은 참고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