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설 선물세트 추천! 기관지, 겨울철 좋은 차 선물 세트! / 자연애

내돈내산 차선물세트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설 선물 모두 마련하셨나요?

항상 명절 때가 되면 고민되는 것 같아요.

무엇을 사야하는 것인지.

어떤 선물을 사야 잘 샀다고 소문날까.

 

이번 설은 더군다나 5인이상 집합금지로

집에 내려가지 못하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

선물이라도 보내서 마음을 전달해야죠!

부모님께는 사실 현금 선물이 가장 좋습니다.

다들 공감하실 꺼에요 ㅋㅋㅋ

문제는 친인척 분들 선물인데

저는 이번에 차 세트를 구매해보았어요.

괜찮은 것 같아서 제가 산 선물을

함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친척분들이 차를 좋아하시기 때문에

처음부터 차 선물세트를 사자고 정해놓고

폭풍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브랜드와 가격, 구성 부분에 대해서요.

후기도 많이 참고해보았어요.

그리고 '자연애'라는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차 선물세트라고 검색하면

아마 가장 상단에 나올꺼에요.

설 선물세트로도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것은 프리미엄 3종 선물세트!

가격은 37,000원에 구매를 했고요.

3종 차 구성도 알려드릴게요.

 

-호박에 빠진 현미 팥차

-도라지 작두콩차

-생강 대추차

 

이렇게 각 20티백씩 들어있습니다.

 

 

내돈내산 자연애 차 선물세트

 

 

호박에 빠진 현미 팥차는 붓기에 좋은 차이고

도라지 작두콩차는 비염이나 목에 좋다고 해요.

그리고 생강 대추차는 감기에 좋구요.

구성도 각각 다르게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자연애 차 선물세트

 

 

 

주문하고 나서 택배도 굉장히 빠르게 왔어요.

하루 이틀만에 바로 받아볼 수 있었고,

포장도 나쁘지 않은데 개인적으로는

쇼핑백도 하나 같이 넣어주면 더 좋았을 뻔..

나중에 만나서 드리려고 하는데 쇼핑백은

쌩뚱맞은 것에 넣어드려야 할 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포장되어 온 것 외에

티백 2개가 샘플로 같이 왔더라구요.

이 부분 마음에 들었어요.

간혹 차 중에서도 너무 단 것들이 많아서

단 것은 피하고 싶었거든요.

차 맛이 별로면 받은 분들도 안드실테니깐요.

 

 

내돈내산 자연애 차 선물세트

 

 

 

생강 대추차와 생강차가 왔는데

생강 대추차를 한 번 마셔보았습니다.

굿굿!! 제가 딱 바라던 맛이었어요.

잘 우러나오는데 강하지 않고 은은한 맛!

그리고 단 맛도 전혀 없어서 좋았고요.

똑같은 구성으로 집에서 먹을 용도로

구매를 하나 더 해보려고 합니다.

얼른 선물을 드리고 싶어졌어요-

 

설 선물세트로 고민중인 분들께

좋은 참고가 되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