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체중 조절 중 식사 대용으로 추천! 비타할로 다이어트 초코 쉐이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다이어트 선언을 했었죠!

일단 지금은 1~2kg 정도 감량했는데

역시 먹는 것만 잘 조절해도 괜찮네요.

고칼로리 배달음식이 치명적이긴 했나봅니다.

그리고 지금 식욕도 저하가 된 상태라서

다이어트하기 딱 좋다고 해야할까요?

 

지금 저는 식욕이 훅 떨어져있어서

절식, 소식이 어렵지 않아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출근할 때,

식욕은 딱히 없어도 배에서는 

꼬르륵 소리가 많이 나는 것이었습니다.

소리가 엄청 크게 나요ㅠㅠ

천둥치는 소리 마냥.....

이 부분이 항상 스트레스였고

배가 아프거나 한 것은 아니어서

병원에 가보지는 않았지만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아닐까 

혼자 추측하고 있어요.

그래서 출근하는 날에는

항상 초코바를 사가서 먹었는데

초코바 비용도 무시 못하겠고

대체해서 먹을 수 있는 것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포만감이 느껴져셔 저의 배에서

소리가 안나게끔 만들어줄 식품!

 

저의 사랑 쿠팡을 들어가보았지요.

그리고 다이어트 쉐이크를 검색해서

후기가 많고 좋은 상품으로 들어갔어요.

후기가 상당히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비타할로 가볍게 한끼 다이어트 쉐이크

 

위에가 정확한 제품명이고요!

저는 초코맛으로 구매했어요.

곡물이나 딸기맛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12,710원에 구매했어요.

가격이 때마다 할인률이 달라져서

제가 산 가격보다 더 저렴할 수도 

더 비쌀 수도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이라고 적혀있는데

체중 감소나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나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성분을 가감하여 조제되었다고 해요.

 

 

 

▲ 영양정보 ▲

 

- 비타민 A :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 형성 및 기능 유지/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

- 비타민 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 비타민 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 비타민 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정상 유지

- 비타민 C : 결합 조직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정상 유지

- 비타민 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 엽산 :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 태아 신경관 정상 발달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정상 유지

- 칼슘 :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

- 아연 : 정상적인 자기방어력에 필요, 정상적 세포분열

- 철 : 체내 산소 운반과 혈액생성에 필요, 에너지 생성

 

(참고 및 출처: 쿠팡/제품 상세 페이지)

 

 

성분도 너무 괜찮지 않나요?

저는 그래서 매일 우유에 타서

아침에 마시고 있습니다.

포만감도 크고 배가 별로 안고파요.

배에서 소리도 안나더라구요.

제대로 된 식사는 점심 한 끼 먹고

쉐이크로 먹다보니 식이조절이 되어서

확실히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네요.

역시 다이어트는 식이조절이 8이고

운동이 2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운동도 같이 하면 딱 좋은데 

너무너무 귀찮아요ㅠㅠㅠㅠㅠㅠ

한동안은 이 쉐이크 열심히 먹으면서

총 5kg 감량을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얼른 감량해서 인증하고 싶네요^^

 

 

 

 

 

재택근무와 배달음식으로 4kg 쪘습니다. 다이어트 선언!

 

재택근무와 배달음식으로 4kg 쪘습니다. 다이어트 선언!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배달음식 시켜먹었던 포스팅을 몇 차례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당시 포스팅을 하면서도 배달음식을 줄이겠노라 다짐했었는데 줄이지 못하여 체중이 4kg

ming-duk.tistory.com

변비 탈출하게 해준 귀리 쉐이크 / 귀리 효능

 

변비 탈출하게 해준 귀리 쉐이크 / 귀리 효능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귀리 쉐이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늘 그랬듯,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사실 제가 변비가 심한 것도 있지만 변비때문에 샀던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