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재택근무와 배달음식으로 4kg 쪘습니다. 다이어트 선언!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배달음식 시켜먹었던 포스팅을

몇 차례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 당시 포스팅을 하면서도 

배달음식을 줄이겠노라 다짐했었는데

줄이지 못하여 체중이 4kg나 늘었어요.

울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을 땐 너무 행복했는데.......

점점 빵실해지는 제 얼굴과 덩치가

확 와닿으면서 이젠 안되겠다 싶은거에요.

너무 빠른 시간에 늘어났어요ㅠㅠ

먹는 것도 먹는 건데 재택근무하면서

움직임이 거의 없다보니까요.

운동량도 없고 이래저래 최악입니다.

 

오늘 다시 한 번 제가 시켜먹은 사진을

올리며 반성의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음식을 볼 때랑 먹을 때는 참 좋은데.....

먹방하시는 분들처럼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질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엄청 맛있었던 고기덮밥과 우동...

양념도 고기도 너무 맛있었고 

우동도 같이 곁들여먹기 딱 좋았어요.

 

 

중화요리 엄청 좋아합니다......

특히 짬뽕ㅠㅠ 

한동안은 안녕............

 

 

 

마지막으로 늘 옳은 치느님....

다음에 다시 만날 그날까지 안녕....

 

 

운동도 병행하면 좋겠지만

최대한 식이조절로 원상복귀 해보겠습니다.

넉넉잡아 5kg 정도는 빼야할 것 같네요.

몸도 무겁고 턱이 하나가 더 생겼어요ㅠㅠ

 

예전에 살 정말 잘 빠졌던 방법이

간헐적 단식과 홈트 병행이었어요.

나중에는 홈트까지 꼭 같이.........

귀차니즘이 점점 심해져서 큰일이네요.

그래도 우선 지금 이 상태로는

있을 수 없으니 최대한 노력해야겠어요.

 

살 빠졌다는 포스팅을 올리게 될 날이

빠르게 오길 바라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