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변비 탈출하게 해준 귀리 쉐이크 / 귀리 효능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귀리 쉐이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늘 그랬듯,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사실 제가 변비가 심한 것도 있지만

변비때문에 샀던 건 아니었는데

효과를 많이 보고 있어서요 ㅎㅎ

물론 어떤 것이든지,

개인차가 있다는 점!!!!!

꼭 명심해주세요.

 

제가 직장 생활을 하면서

아침을 안먹고 다니거든요.

아침에는 확실히 뭘 먹는것보다

잠을 자는게 더 좋은 타입이라-

그런데 회사에서 꼬르륵 소리가

많이 나기도 하고 배가 고파서

아침 대용으로 선식을 찾다가

쿠팡에서 귀리 쉐이크라는 것을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물에도 타먹어 보고

우유에도 타먹어 봤는데

우유에 타먹는게 

맛도 훨씬 고소하고!

변비에도 개인적으로는

효과가 더 좋았어요 ^^

 

 

이렇게 생긴 제품이구요

저는 벌써 반이나 먹었지요.

가루도 곱습니다.

 

 

우유에 타서 먹는게 훨씬 맛있어서

저는 이렇게 우유에 한 스푼정도를 떠서

넣고 잘 저어서 풀어준 후 먹습니다.

두유에 타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식유섬유가 풍부해서 배도 든든하고

변비에도 효과적이고 너무 좋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구매정보를 드려보자면,

 

구매처 : 쿠팡

업체명 : 태광선식 귀리쉐이크

용량 : 1.2kg

가격 : 9,980원에 구매했었는데

지금은 10,710원이네요. 

 

 

 

◼ 귀리의 효능 ◼

 

1.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변비에 좋다

 

2. 다이어트에 좋다

-단백질 풍부

-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 함유

-식이섬유 풍부하여 높은 포만감

 

3. 당뇨 예방

-귀리에 있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억제해줌

 

4. 혈관 건강에 좋다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여 혈전 생성 방지

 

5. 뼈 건강에 좋다

-칼슘성분이 풍부

 

 

 

 

너무 많이 먹으면 

신장쪽에 안좋을 수도 있다고 하니,

하루에 1~2번정도 적당히

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적당히만 먹으면,

안 먹을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저도 계속해서 꾸준히 먹으려구요.

건강한 생활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