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겨울 필수품 가성비 좋은 락앤락 페더라이트 텀블러 추천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11월 치고는 춥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날씨가 추워졌어요.

사무실은 계속 히터가 나와서

춥지는 않지만 많이 건조해서

시간이 지나면 목이 아프더라구요.

찬물보다는 따뜻한 물이나 차를

마시고 싶어서 텀블러를 찾아보았습니다.

 

가격 기준은 2만원 아래로 잡았어요.

텀블러를 비싼 돈 주고 사기엔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이건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거니까^^

그리고 용량은 500ml 이상으로!

찾아보니 300~400ml 짜리도 많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면 꼭 용량 확인해보세요.

 

녹색창에서 텀블러를 검색하니

역시나 정보의 바다였습니다.

사실 처음에 눈이 들어왔던 것이 있었어요.

아니 이 텀블러가 이 가격이야?

라고 봤는데 역시나 용량이 작았구요

후기를 보니 뜨거운 물 부었을 때

겉 표면에 열이 전도되어

뜨겁다는 말이 많았어요.

겉 표면이 같이 뜨거워지면

절대 안되지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두 번째로 보게 된 것이

바로 락앤락 텀블러였습니다.

락앤락은 평소에도 밀폐용기를

잘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신뢰감은 이미 있었고,

후기도 거의 다 좋았어요.

가격도 제가 생각한 것보다 

좋아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네이버 검색으로 구매했구요.

 

◼ 락앤락 페더라이트 텀블러 500ml ◼

색상: 블루

참고>색상은 아래 네 가지에요.

(블루, 골드핑크, 다크그레이, 바이올렛)

구매 가격: 13,900원

 

 

지금 사용중인데 다 마음에 듭니다.

색상 블루로 했는데 너무 예뻐요. 

자세히 보면 펄이 들어가서 

반짝반짝하는데 사진에는

그게 전혀 안보이네요ㅠㅠ

 

 

가볍고, 보온 보냉 다 잘됩니다.

사무실에서 쓰기에도 좋고,

가방에 넣어서 여기저기 

들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도 만족스러운 구매!^^

앞으로 잘 사용해야겠어요.

 

가성비 좋은 텀블러로

락앤락 텀블러 추천드립니다.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좋은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추운 날,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