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새치염색약 추천 미쟝센 헬로버블 염색약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엄마가 새치가 많이 올라와서

어제 염색을 해드렸습니다!

제가 괜찮은 염색약 찾았거든요 ㅎㅎ

 

구매는 늘 그렇듯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14,000원인데

저는 무려 반값 할인할 때 사서

7,000원에 구매했어요.

여러분 꼭 할인가에 사세요.

아니면 인터넷으로!

 

아래 사진처럼 생긴 염색약입니다.

예쁜 블랙핑크 제니씨가 모델이네요^^

색은 3NT 다크초코 턴컬러로 샀어요.

새치염색은 그래도 어두운걸로 덮어주는게 좋고

너무 새까만 것은 오히려 부자연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이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1제 염모제, 2제 산화제, 3제 컨디셔닝혼합액제

3개를 모두 섞어줍니다.

3제는 오일인데요! 머릿결을 덜 상하게 만들어줍니다.

이렇게 모두 섞고 마구 흔들어주세요.

 

 

 

염색약 이름 헬로버블답게 거품으로 나옵니다.

셀프로도 염색하기 딱 좋아요.

제가 엄마 염색해주기 전에

제가 먼저 혼자 해봤었거든요.

셀프 염색하기 편했어요.

머리숱도 많은데 양도 한개로 충분했구요.

머리에 도포를 해줍니다.

엄마 머리에 새치 부분만이 아닌

전체 도포를 해주었어요.

염색약 양이 정말 많습니다. ㅎㅎ

저는 양이 많은게 마음에 들어요.

 

 

 

충분히, 꼼꼼하게 도포를 해준 뒤 

1시간정도 후에 머리를 감았습니다.

설명서에는 20~30분 후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항상 1시간 이상은 방치하는 것 같아요.

머리를 감으면 짜잔!!!!!

비포 에프터가 확실하죠?

셀프 새치염색 대성공!! 

물론 제가 해준 것이지만

어른들도 쉽게 할 수 있겠어요.

 

 

 

 

염색약 표지를 읽어보다가 지금 발견했는데

본 상품은 멋내기 전용 상품이니,

새치가 있는 고객께서는 새치 전용 제품을 사용해주십시오.

이렇게 적혀있네요?

어머나......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도 염색 잘 되지 않았나요?

엄마 다음에는 새치 전용으로 해줄게...

여러분들은 잘 읽고 구매하세요 하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