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내돈내산 티젠 콤부차 , 콤부차 효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콤부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제가 먹는 것을 워낙 좋아하는지라,

소화를 돕고, 다이어트에 효과 있는

제품들에 눈이 가더라구요.

 

어느 순간부터 콤부차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접하게 되었는데 이건 또 뭘까 궁금했어요.

올리브영에 티젠 콤부차를 팔길래

세일할 때, 냉큼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콤부차는 차를 우려낸 물에 

스코비 효모균과 설탕을 넣어

발효시킨 음료라고 합니다.

이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탄산 때문에

마실 때 톡 쏘는 맛까지 있어요.

즉, 건강한 발효 음료! 

 

◼ 콤부차의 효능 ◼

 

1. 항산화 효과

-글루카민산을 변화시켜 만든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해독, 항암 작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따라서 깨끗한 혈관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구요.

2. 위장에 좋음

-발효하면서 생기는 유산균으로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3. 비타민 B가 풍부하여 세포 건강대사에 도움

4. 혈당수치를 낮춰 당뇨예방에 좋음

 

 

전체적인 콤부차의 효능은 이러하구요

제가 구매한 티젠 콤부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레몬맛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한 상자에 10개의 스틱이 들어가 있어요.

 

 

저렇게 스틱으로 들어가 있어서

휴대가 매우 용이합니다.

저는 회사에도 가져다 놓았어요.

점심먹고 바로 앉아만 있으니

아무래도 속이 더부룩 하더라구요.

 

아래 사진처럼 

생수를 한 모금정도 마시고

한 포를 타보았어요.

탄산이 생기기 때문에

한 모금 마시지 않고 타게 되면

넘치더라구요 ㅎㅎ 

그렇다고 콜라처럼 탄산이

심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마시기 딱 좋아요.

찬물에 매우 잘 섞입니다.

 

 

 

맛은 탄산맛 느껴지는 달달한 레몬맛!

맛있는 음료수 느낌이라서 계속 손이가요.

 

티젠 콤부차는 언제 마셔야 하나요?

 

-운동(필라테스, 요가, 사이클링, 등산) 전후 가볍게 

-화장실 가기 두려울 때

-기름진 식사 시 입안을 깔끔하게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할 때

-매일 아침 개운하지 않고 피곤할 때

 

이럴 때 마시면 좋다고 제품에 적혀있네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산 것이라

5,900원에 레몬맛으로 샀구요.

맛은 레몬보다는 베리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요.ㅎㅎ

가격은 좀 있는 편이죠?

저도 그래서 세일할 때 구매하고 있어요.

인터넷은 더 저렴하게 판매하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아직 유자맛은 먹어보지 않았는데

다음에는 유자맛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오늘의 내돈내산 구매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