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니트 보풀 제거! 가성비 좋은 다이소 보풀제거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날이 갑자기 추워지면서 니트를 꺼내 입었는데

맙소사..... 보풀이 너무 많은거 있죠?ㅠㅠ

집에 보풀제거기가 없었기 때문에

하나 구매를 해야 했습니다.

 

가장 먼저 생각나는 그 곳.

바로 다이소!

검색을 해보니 다이소에서도

보풀제거기를 판매하더라구요.

 

집 근처 다이소를 바로 방문하여

보풀제거기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다이소 보풀제거기 가격: 5,000원

합리적인 가격이죠?

다이소는 사랑입니다.

 

 

제가 간 다이소에서는 해당 모델만 판매했구요. 

검색해보니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상자를 열면 청소용 브러쉬와 함께

보풀제거기가 있구요.

생김새가 그립감이 좋게 되어져 있어요.

 

 

 

검정색 뚜껑을 열면 건전지를 넣는 곳이 나오는데

그곳에 AA 건전지 2개를 넣어주시구요!

뚜껑을 닫아줍니다.

주의사항! AA 건전지는 별도 구매입니다.

 

 

니트 보풀 제거하는 모습 직접 보여드릴게요.

소음부분도 참고해주세요.

저는 크게 거슬리거나 하지 않았어요.

 

 

이렇게 여러번 왔다갔다 보풀을 제거해주면,

아래처럼 말끔한 상태가 됩니다^^

보풀제거하면서 기분이 어찌나 좋던지요.

제거한 보풀은 뚜껑을 열어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참 간편하죠?

 

 

 

깨끗해진 니트.

다음날 바로 입고 출근했습니다.

 

다시 한 번 정리를 해보자면,

다이소 보풀제거기 가격: 5,000원

 

AA 건전지 2개를 넣고 가동시켜야 하는데

건전지는 미포함이니 별도 구매해야 합니다.

 

장점: 그립감 좋고, 생각보다 보풀제거가 잘 됨.

단점: 한 번에 확 밀리지는 않음. 

(그래도 몇 번 왔다갔다 하면 제거가 됨)

 

제가 써보고 느낀 점이구요.

소음도 있긴 한데 저는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5,000원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가성비 좋은 다이소 제품이에요.

 

이번에도 내돈내산 아이템 성공입니다.

보풀제거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