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수부지 수분크림 추천 각질탈출시켜준 피치베리 31도씨 르포제 크림

ㅣ수부지ㅣ수분부족지성ㅣ피치베리ㅣ31도씨ㅣ르포제크림ㅣ수분크림ㅣ각질제거ㅣ시카크림ㅣㅣ보습ㅣ화장품ㅣ

내돈내산, 꾸준히 써본 밍덕씨의 추천템임을 밝힙니다.

 

밍덕씨는 트러블, 각질폭발, 모공넓음, 개기름 많음의 전형적인 수분부족지성 피부이다.

피부과에서도 수도 없이 비싸디 비싼 치료를 받아봤지만

좋아지는건 그 때뿐, 비싼 치료를 계속해서 받기에는 부담스러웠기에

화장품으로 눈을 돌려 이것저것 써보았다.

하지만 수부지녀의 마음에 드는 화장품은 좀처럼 발견하기 어려웠는데-

수부지로 서치해서 알게 된 피치베리 브랜드의 31도씨 르포제 시카 크림!!

모든 상품을 살 때에는 리뷰를 무조건 봐야한다.

2000개가 넘는 리뷰가 달려있었는데 평들이 정말 좋더라.

그리고 대부분 나처럼 수부지녀들이 극찬을 하고 있어서

이번에는 한 번 믿어볼까- 반신반의하고 하나만 딱 구매를 해보았다.

 

 

 

구매를 하면 샘플이 같이 오는데

이 샘플 한 번 써보고 느낌이 딱 온 것. 이거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본품전에 꼭 샘플 먼저 써보자)

 

나는 수부지에 예민한 피부이기도 해서 

사실 화장품을 새로 바꿀 때 스트레스가 있다.

조금이라도 안 맞으면 바로 트러블이 올라오기 때문에.

그런데 이 크림은 순하다. 정말 순하다.

그리고 샘플 바르고 잔 다음날 화장이 잘 먹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는.

각질이 너무 많아서 화장을 하면 바로 들떠버리는 수부지 밍덕씨ㅠㅠ

그런데 들뜸없이 화장이 잘 먹더라.

 

그렇게 샘플 하나로 믿음을 가지고 쓰게 된 

피치베리 31도씨 르포제 크림.

4계절 내내 각질을 달고 다니던 나였지만,

지금 내 얼굴에는 각질이 사라졌다.

제일 효과를 많이 본 것이 바로 각질이다.

각질이 사라지니 더러워 보였던 피부가 확실히 깨끗해 보이더라-

화장도 잘 먹어서 지인들한테도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순해서 나처럼 예민한 수분부족지성 피부인들에게는

잘 맞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정말 적극 추천한다고!!

 

지금 날이 추워지고 있고 건조해지고 있는데

나는 4계절 내내 잘 쓰고 있는 크림이지만

가을, 겨울에는 정말 필수템이다.

듬뿍 바르고 자면, 보습력과 각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단언한다.

그리고 튜브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여행 다닐 때 휴대성도 좋다.

 

내가 정말 애정 하는 아이템이라 몇 번을 찬양해도 아깝지 않다.

구매이력을 찾아보니 내가 작년 1월부터 쓰기 시작한 거니까

벌써 1년 반이 넘었다. 

수부지 동지들은 제발 한 번씩은 꼭 써보았으면 좋겠다.

특히 각질이 많다면!! 

리뷰를 보면 냄새가 이상한 것 빼고는 다 괜찮다는 리뷰를 많이 볼 수가 있는데

나는 사실 냄새도 이상한지 잘 모르겠다. 나는 개인적으로는 냄새도 괜찮았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무조건 본품 전에 샘플을 먼저 써보도록 하고.

 

여기서 밍덕씨가 꿀팁 하나를 더 주자면,

하나에 28,000원인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이지만-

간혹 1+1 행사를 할 때가 있다.

하나에 14,000원씩 득템을 할 수 있는 그 기회에 밍덕씨는 쟁여두고 쓰는 중이다.

한 번 써보고 맞다 싶으면 행사기간을 놓치지 말고 겟해보자.

지금은 행사기간은 아니고 정상가에 판매가 되고 있다.

 

>>21일 글 수정<<

9월 21일(월)~9월 26일(토)까지 가격 할인 이벤트!!

세상에 마상에 이것은 데스티니인가

내가 위에서 말한 행사가 바로 시작이다

수부지 동지들은 1개 살 가격에 2개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나도 더 쟁이러 떠나야겠다 총총

31도씨 르포제 시카크림 50% : 28,000원 > 14,000원

다른 제품들도 세일을 많이 하니 다들 검색해서 필요한 것을 쟁여둡시다.

 

화장품 유목민인 수부지 동지들이

효과를 많이 보고 정착할 수 있는 템이 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