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내돈내산 여성 유산균 추천/재로우 우먼 펨 도필러스 유산균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여성 유산균 영양제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유산균을 전혀 먹지 않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변비도 심해지고 

다른 불편한 부분들도 많이 생겨서

"여성 유산균" "여성 질유산균"으로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게되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이 추천이 많더라구요.

그냥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한 통을 시켜서 한 달동안 먹어보았는데

저는 매우 잘 맞았어요.

변비에서 탈출 성공!!ㅎㅎ 

또, 질 관련해서도 안좋았던 부분들(질염)이

많이 개선이 되어서 저는 만족하며

올해초부터 쭉 먹고 있습니다.

이제 안먹으면 불안하달까요?

 

 

 

정확한 명칭

:재로우 우먼 펨-도필러스 유산균 베지테리안 캡슐

 

 

여성용 유산균으로 특수 제조된 캡슐 제형이

위산을 보호하여 장까지 전달되며

알레르겐 불포함, 비건 제품이라고 합니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R-1

락토바실러스 류테리 RC-14

-이 제품은 이렇게 두가지 균주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 것이 여성 질환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어서

질 유산균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복용 방법

:1일 1캡슐을 음식이나 물과 함께 섭취

:필요에 따라 1일 2캡슐까지 복용 가능

:항생제와 섭취할 경우 항생제 복용 1-2시간 후 섭취

 

 

주의사항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 필수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 나타날 수 있음

:어린이 섭취 x

:상온보관 가능/ 25도 이상의 온도는 피하는 것이 좋음

:냉장보관하면 사용기간 연장하는데 도움이 됨

 

 

구입처

:저는 쿠팡 로켓 직구로 구입했어요.

30캡슐 들은 1통을 14,9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제가 와우회원이라서 별도 배송료가 붙지 않았어요.

미국에서 오는 것인데도

생각보다 배송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1주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지금 또 다 먹어가서 

이번에는 1통에 60캡슐 들은 것 두 통을 구입!!

 

 

 

 

저와는 정말 잘 맞는 영양제여서

추천을 해드렸지만, 

개인차가 있다는 점을 꼭 명심해주세요.

 

여성 유산균, 질 유산균을 찾고 계신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