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타먹는 커피 꿀조합 추천! 루카스나인 더블샷 라떼+맥심 카누 스위트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일 타먹는 

커피 꿀 조합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저는 믹스커피 덕후입니다ㅎㅎㅎ

커피 정말 좋아하고

하루에 한 잔 이상은 꼭 마시고 있어요.

브랜드 커피는 비싸서 자주는 안마시고

회사에서 사줄 때나 약속 있을 때만 마시고요-

믹스커피를 즐겨 마시는데

아무래도 너무 달다보니 

이게 누적이 되면 건강에 좋지는 않겠죠?

그렇다고 커피를 아예 끊을 수는 없기에 ㅠㅠ

저의 개취가 담긴 커피 꿀 조합을 찾아냈습니다.

 

남양 루카스나인 더블샷라떼

맥심 카누 마일드 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

이 두 가지를 섞어서 마시고 있는데요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맛있습니다^^

 

루카스나인 더블샷라떼 처음 마셔봤는데

진하고 고소해요.

9기압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고

1A등급 무지방 우유를 함유해서 깊은 맛이 난다고 해요.

 

저는 여기에 카누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섞어마십니다.

더 진하고 단 맛이 살짝 섞여서 좋더라구요.

카누 맛있는 건 워낙 유명하니깐!

그런데 저는 또 쓴 것은 잘 못 마셔서

아메리카노 자체는 즐기는 편이 아니에요.

물을 엄청 많이 타서 연하게 마시거나 하거든요.

그래서 저같은 분들은 이렇게 섞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카누 마일드 로스트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인터넷으로 30개입이 6,000원이 조금 넘는 가격이구요!
남양 루카스나인 더블샷라떼는 50개입이 10,000원 정도입니다.

 

가격이 사실 아주 저렴하거나 한 것은 아니죠?

그래도 카페에서 마시는 것보다는 저렴하고

믹스커피보다는 덜 달고, 진하게 고소한 커피를 드시고 싶다면

저는 이 조합 추천드릴게요^^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커피가 계속 땡기네요.

따뜻한 커피 한 잔으로 몸과 마음을 녹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