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수부지 피부 화장품 추천! 미구하라 앰플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수부지 피부녀의 마음을 충족시키는

화장품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미구하라 앰플인데요!

솔직하게 말하면 제가 산 것은 아니고

엄마가 홈쇼핑에서 보고 사주셨습니다.

미스터트롯 김호중의 팬이시거든요.

모델할 때 엄마가 꼭 사야한다며 구매를 하시고

저에게 쓰라고 주셨습니다.ㅎㅎㅎ

 

저는 수부지 피부에 예민한 피부이기도 해서

사실 화장품을 막 쓰지 않거든요.

무조건 순해야해요. 

안그러면 바로 트러블이 올라와요.

근데 후기들을 찾아보니 

순하고 좋다는 글들이 많길래

일단 한 번 써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순하고 좋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미구하라라고 해서 일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뜻이 미(아름다움)를 구하라 이런 뜻이라네요-

 

제가 지금 3개월정도 쓰고 있는데

칙칙했던 피부톤도 많이 개선이 되었고,

촉촉하게 잘 흡수되는 느낌이

수분도 많이 채워주는 것 같아요.

다른 기능 중 하나인 주름 개선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주름 개선 화장품들 중에서는

제가 효과를 본 것은 하나도 없는듯....

 

 

제가 요즘 바르고 있는 조합이

스킨 바르고 미구하라 앰플 바른 후

피치베리 르포제 크림 바르고 자는데

이거 꿀조합이에요 ㅎㅎ

화장도 잘먹고 촉촉하고 좋아요.

수부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엄마가 홈쇼핑에서 12병을 저렴하게 사셨는데

그 땐 제가 잘 안 쓸 것 같아서

여기저기 나눠줬거든요. 

후회가 되네요.

남은게 이제 별로 없어요ㅜㅜ

그래도 좋은 걸 줬으니 

그들도 만족하며 잘 쓰고 있겠죠?

 

병이 작아서 매일 쓰다보니 금방 써요.

이제 건조한 계절이라

더 듬뿍 바르면 빠르게 사라지겠죠.

다 쓰면 재구매 의사 100% 있습니다.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혹시라도 관심있으신 수부지분들은

검색하면 후기들 많으니

꼭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구매하시길!

제가 봤을 땐 홈쇼핑을 노려야하는 것 같아요.

홈쇼핑이 저렴해요.

 

수부지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