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재택근무용 노트북 추천 LG 울트라PC 15U50N-GR56K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노트북을 구입했어요.

원래 쓰던 노트북이 고장나서

동생 노트북에 기생하여 살고 있다가

동생이 노트북을 가져가야한다길래

급하게 알아보고 구매를 했습니다.

동생이 그래도 기기 관련해서

저보다 훨씬 잘 알아서 

동생한테 돈 100만원 정도선에서

추천해달라고 했고

제 동생이 해당 모델을 추천해주더라구요.

 

제가 노트북을 쓰는 용도가

재택근무와 블로그 관리, 영상 시청정도이기 때문에

지금 사용하면서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모델명은  LG 울트라PC 15U50N-GR56K 입니다.

LG 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무게는 좀 있어요.

그런데 저는 너무 가벼운 것 보다는 어느정도

무게감 있는게 좋더라구요.

그렇다고 많이 무거운 것도 아니구요.

동생 노트북이 맥북이었는데 그것보다 살짝

무게감 있는 느낌?이에요.

 

윈도우가 다 설치되어져서 왔기 때문에

저는 바로 인터넷만 연결해서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동생이 이 모델을 추천해준 이유가 있는데

노트북 크기가 큰 것과 숫자 키보드가

옆쪽에도 있어서 골랐다고 해요.

은근히 이 부분이 중요하다면서 ㅎㅎ

그런데 역시나 동생 말이 맞았어요.

숫자 키보드 옆쪽에도 있는게

있고 없고가 사소한 차이같지만

있음으로해서 엄청 편하더라구요.

회사 업무에서 숫자를 쳐야하는 일이 많기때문에.

동생의 안목에 치얼스!

 

저는 옥션에서 1,029,000원에 구매를 했고

다음날 바로 배송을 받았어요.

꼼꼼히 잘 포장되어 와서 안심이었구요!

노트북을 켰을 때 기계 돌아가는 소리라던가

그런 것도 전혀 없고 다 저의 마음에 쏙 듭니다^^

 

 

구매할 때 업그레이드 선택하는 부분도 있었는데

동생한테 물어보니 저는 딱히 필요없을꺼라면서

다 기본으로 하라고 하더라구요.

업그레이드를 하면 비용이 더 추가가 됩니다.

저는 딱 기본으로 해서 구매를 한 것이에요.

기본으로 해도 전혀 무리가 없어요.

제가 노트북에 게임을 많이 설치하는 것도 아니고

오로지 재택근무 프로그램 잘 돌아가면 되는 것과

블로그 관리, 영상 시청정도니깐요-

저처럼 사용하실 분들은 그냥 기본으로 추천드려요.

 

새로운 노트북인만큼 또 소중하게 대하며

열심히 사용을 해줘야겠습니다.

오랫동안 나와 함께해줘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