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거리두기 3단계 격상 초읽기 / 탐사 국내생산 KF94 마스크 후기

배경이 지저분해서 편집했어요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연일 코로나 확진자 수가 늘어나고 있어서

정말 충격이고 절망스럽니다.

주말인데도 오늘 천명이 넘게 나오다니요..

 

뉴스를 보니 병상부족으로 확진이 되어도

자택에 대기중인 사람이 많아서 

가족간 감염도 심각한 것 같구요.

병상 수를 늘리기 위해 병원에 있는

중증 환자들을 내보내는 일도 있다고 해요.

정말 큰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직 재택근무가 100%가 아니라서

내일은 출근도 해야하는데,

내가 타는 대중교통은 괜찮은걸까

회사에서는 괜찮은걸까 이런저런

생각과 걱정들이 많이 되네요.

 

우선 저와 제 가족을 지킬 수 있는

최고의 수단은 마스크라고 생각을 하고

마스크를 더 사두기로 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마스크는 약간 숨쉬기가

불편해서 다른 마스크를 사보았어요.

 

요즘 다이소를 제치고 저의 1순위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코로나가 많이 심하다 보니 

당연히 KF94로 찾아보았고

쿠팡 자체 브랜드인 탐사에서도

마스크가 나왔더라구요?

후기 수도 많고 평이 좋아서

저도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쿠팡 자체 브랜드는

처음 구매해보는 것이에요 ㅎㅎ

 

 

 

구매정보 정리

 

품명: 탐사 소프트 황사방역 마스크 KF94

갯수: 5개입 X 10개 =총 50개

가격: 23,990원 (1매당 480원)

크기: 대형

포장: 5매입씩 1포장(개별포장 아님)

 

특징

 

-위생적인 지퍼백

-끈 조절 기능으로 얼굴에 밀착

-낮은 흡기저항으로 편한 호흡 

-4중 구조 부드러운 내피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조

(쿠팡 상세정보 참고하여 작성)

 

 

깔깔이 못본척 해주세요......

 

 

제가 마스크를 착용해본 결과

부드럽고 숨 쉬기가 편했습니다.

그리고 대형을 구매했기 때문에

너무 클까봐 걱정했는데

얼굴에 딱 맞아서 공기가 들어올

위험이 없더라구요.

반대로,  남성분들은 작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 꼭 참고해주세요.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요즘 쿠팡으로 구매한 것들이

계속 성공하고 있어서 뿌듯하네요.

든든한 방어막을 얻었으니

한동안 또 열심히 쓰고 다녀야 겠습니다.

 

코로나 3단계로 갈수도 있는

절체절명의 이 시기를 

부디 잘 이겨냈으면 좋겠어요.

여러분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 꼭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