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미쟝센 새치전용 셀프 거품염색약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다시 엄마의 새치 염색을 해드려야 할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제가 지난번에 멋내기용으로 새치 염색했던

후기를 올려드렸었는데요!

멋내기용으로도 사실 나쁘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물은 좀 빨리 빠지는 느낌?

사실, 새치 염색약인줄 알고 잘못산 것도 있고,

포스팅하면서도 거의 막바지에 알게되서ㅎㅎ

이번에는 제대로 새치전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6,500원에 겟!

 

 

 

쉽고 빠른 거품염색이라는 말이

구매하게 만들었습니다.

10분 새치커버라고 하니 

직장인분들은 아침에 조금 일찍일어나서

새치 염색을 하고 머리감고

출근하기에도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색상은 짙은 갈색 4N으로 선택했어요.

제가 할 것이었으면 조금 더 밝은 것을

선택했을텐데 엄마를 해줄꺼라서요-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약제를 넣고 섞을 필요도 없어요.

이미 저 통안에 다 들어가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10회 이상 충분히

흔들고 사용해주시면 돼요.

엄청 편하더라구요!

이것은 직장인 전용으로 딱이다!!

 

 

 

 

엄마의 흰머리가 그새 많이 올라왔죠?ㅠㅠ

열심히 흔들어준 염색약을 도포해줍니다.

눈에 들어갈 수도 있으니 머리에 

바로 약을 쏘지 말고 손에 쏴서 발라주라고

사용법에 적혀있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꼼꼼하게 발라줍니다.

미쟝센은 거의 다 양이 많은 듯해요.

지난번 헬로버블도 양 진짜 많았는데

이번 염색약도 양이 많아서

충분히 도포시켜주었습니다.

 

그리고 보통은 1시간정도 방치하는데

이번 염색약은 30분만 방치했어요.

겉면에 10분이면 된다고 써있길래

너무 오래해도 안좋을 것 같고

10분 딱 지켜려니 조금 불안해서요 ㅎㅎ

 

 

위의 사진에서 제일 우측 사진이

머리감고난 후의 사진이에요!!

염색 대박적으로 잘 됐습니다.

하필 저 사진 초점이 흔들렸네요ㅠㅠ

결과는 대 만족이고

새치전용 염색약이니까 

더 오래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짙은 갈색인데 거의 까맣게 나왔어요.

한 톤 더 밝은 색으로 해도 괜찮을 듯!

 

이제 엄마 새치 염색약은

이것으로 정착해야겠습니다.

 

새치 전용이 아니라 멋내기 전용으로

염색했던 후기 보고싶은 분들은

링크 아래에 따로 달아놓을게요.

미쟝센 헬로버블 염색약인데

이 염색약은 색상이 예쁜듯 ㅎㅎ

이상 미쟝센 새치 전용 염색 후기였습니다.

 

 

2020/10/27 새치염색약 추천 미쟝센 헬로버블 염색약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