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블랙 검흰 CK2351-001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운동화 후기 포스팅이에요!

친구들이 생일 선물로 사준

소중한 운동화랍니다♥

(친구들아 고마워!!>_<)

운동화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자랑할겸(?)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운동화인데요!
색상은 검흰/흰검이라고 해야할까요?

정확한 제품명은 CK2351-001입니다.

가격은 10만원 초반대이지만

잘 찾아보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

정품인지 아닌지, 후기도 꼭 살펴보시고요.

 

일단 저의 착용 후기는 이렇습니다.

 

본인의 착샷

 

 

1. 색상 조합이 예쁨

-기본 블랙 색상에 포인트로 화이트와 레드.

특히 앞 뒤로 레드가 들어간게 마음에 들어요.

색상 조화도 예쁘고 운동화가 그냥 예쁩니다.

 

2. 가벼움

-받아보고 가벼워서 놀랐어요.

가볍지만 한파 날씨에 신어도 춥지 않더라구요.

 

3. 발이 커 보이지 않음

-제가 발이 크고 발볼도 넓다보니 

발이 커보이는 운동화는 선호하지 않아요.

발이 커보이면 뭔가 전체적으로

제 몸도 그렇고 다 부해보이는 것 같아서요.

그런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좋네요.

발이 날렵해보입니다.

 

 

 

너무나...생생한 사진

 

4. 미끄러움 잘 방지됨

-이번에 눈 많이 왔을 때 잘 신고 다녔어요.

바닥이 미끄러움 방지가 잘 되어 있습니다.

 

5. 편안한 착화감

-가장 중요한 부분이겠죠? 

발볼, 뒷꿈치 아픈거 전혀 없이 첫날부터

매우 편하게 잘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사이즈는 

한 치수 작게나, 정사이즈 구매 추천드려요!

저는 정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살짝 널널해요.

그래서 더 편한 것일수도 있고요ㅎㅎ

겨울에 두꺼운 양말 신어도 전혀 무리 없네요.

저는 이 운동화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운동화도 구매를 잘못하면 처음 신었을 때

뒷꿈치가 엄청 아픈 것도 있더라구요ㅠㅠ

발도 편하고 디자인도 예쁘고-

앞으로 계속 잘 신고 다닐꺼에요.

나의 발을 잘 부탁해>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