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테일러 푸룬주스 딥워터로 변비탈출, 디톡스해보아요!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배달음식과 재택근무로 인한

체중 증가로 다이어트 중이었으나

설 연휴라는 큰 고비가 왔어요.

그래도 설 연휴만큼은 먹고싶더라구요.

떡국,전, 잡채,고기, 떡볶이......

그냥 막 달렸습니다ㅋㅋㅋㅋㅋ

 

역시 먹고 자고 먹고 자고 최고!

일 안하고 매일 이렇게만 지내고 싶어요.

백수가 딱 체질인데ㅠㅠ

내일 벌써 출근할 생각을 하니

너무 우울해지네요.

하루만 더 쉬고 싶다...............

 

제가 연휴동안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변비가 같이 와서 배출이 필요했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매일 먹는 귀리쉐이크와

단백질쉐이크가 잘 안들을 정도로

변비가 심하게 온 것 같아서 

저의 최후의 보루를 먹기로 했어요.

 

그것은 바로 테일러 푸룬주스인데요!

저는 그냥 푸룬주스로는 효과가 없어서

테일러 푸룬주스 딥워터로 마시고 있어요.

 

 

 

변비가 정말 심하다 할 때 한 번,

구매는 올리브영, 가격은 4천원입니다.

딥워터가 조금 더 가격이 있어요.

늘 그렇듯 내돈내산이라는거^^

 

 

 

 

농축액이라 그런지 엄청 달아요.

그리고 저는 유독 잘 맞는지

마시고 나서 30분 안에는 신호가 오는데

이것은 각자 차이가 있으니 참고바랄게요.

저는 이번에도 역시나 10분만에 신호가.....

화장실 왔다갔다 하는 번거로움은 있느나

변비 탈출은 정말 확실히 되는 것 같아요.

1일 1회, 이 1병을 다 드셔야 하고요.

드시고 물 한 두컵 같이 마셔주면 좋아요.

과량 섭취 시 설사 동반할 수 있으니 주의!

 

이게 너무 달아서 자주 먹는 것은

좋지 않을 것 같아요.

정말 변비가 심하다 라고 할 때 한 번씩

드셔보시는게 효과도 좋을 거에요.

자주 먹다보면 몸도 아무래도

적응을 하니 효과가 덜 할 수 있거든요.

 

다음주부터는 다시 소식하는

다이어트의 삶으로 돌아가야겠죠.

시간이 여기에서 멈췄으면 좋겠어요.

출근하기 싫어요 엉엉 ㅠㅠㅠㅠㅠ

오늘 나가보니 날씨 너무 좋던데

월요일 출근길에는 비소식이 있네요.

 

여러분도 남은 일요일 시간

푹 쉬시고 새로운 한 주 잘 맞이하시길^^

화이팅입니다!!!!!!!!!

 

 

 

 

 

체중 조절 중 식사 대용으로 추천! 비타할로 다이어트 초코 쉐이크

 

체중 조절 중 식사 대용으로 추천! 비타할로 다이어트 초코 쉐이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다이어트 선언을 했었죠! 일단 지금은 1~2kg 정도 감량했는데 역시 먹는 것만 잘 조절해도 괜찮네요. 고칼로리 배달음식이 치명적이긴 했나봅니

ming-duk.tistory.com

 

변비 탈출하게 해준 귀리 쉐이크 / 귀리 효능

 

변비 탈출하게 해준 귀리 쉐이크 / 귀리 효능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귀리 쉐이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늘 그랬듯,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사실 제가 변비가 심한 것도 있지만 변비때문에 샀던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