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추천아이템

설날, 추석 명절 선물 추천! 친척이나 회사 직원 주기 좋아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설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들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늘 명절이 되면 명절 선물이

많이 고민되는 것 같아요.

 

저도 한참을 찾아보다가

이번에 선택한 것이 있는데

만족스러워서 추천드려봅니다.

 

 

 

 

우선, 내돈내산이라는 점 말씀드리며..

광고 홍보도 아닌 오로지 제가 수 없이

찾아본 제품들 중 선택한 제품이에요.

 

친척분께 바로 배송으로 쏴버려서

실물 사진은 없네요ㅠㅠ

다음에는 집으로 배달시켜봐야겠어요.

 

제가 이번에 산 명절 선물이에요.

바로 한우 떡갈비인데요!

저는 사랑해몰이라는 곳에서 구매했구요.

비용은 선물용으로 고급 포장을 선택해서

74,000원이 들었습니다.

더 저렴한 가격도 있어요.

 

사진 출처는 모두 사랑해몰에서

직접 캡쳐했습니다.

 

 

 

 

 

 

 

 

아무래도 설 명절 직전이다 보니,

지금 주문하면 구정 이후 발송이래요

저도 화요일에 주문했는데

친척 집에 구정 이후로 도착 예정이더라구요ㅠㅠ

다음부터는 조금 더 빨리 준비해야겠어요.

 

기본이 6개짜리 이고, 

38,000원부터 시작해요.

 

여기에 포장비가 붙으면 조금 비싸지고

저는 8개에 고급패키지를 선택해서

제일 비싼 가격인 74,000원짜리로 구매했어요.

 

이번에는 매번 드리던 과일이나 김

이런거 말고 다른걸 드리고 싶었는데

잘 선택한 것 같아요.

리뷰 보니까 맛도 좋다고 하네요.

 

 

 

 

 

 

 

 

 

설날이나 추석 명절에

친척 선물로도 좋지만,

회사에 직원들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정말 선물받는 느낌 들 것 같아요.

 

저는 이제 스팸 그만 받고 싶어요ㅜㅜㅋㅋ

집에 작년에 받은 스팸이랑 참치가

아직도 그대로 쌓여있네요.........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쌓여있으니 더 안먹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예전에 선물 드렸던 것 중에서

마시는 차 선물도 좋았어요.

찾아보면 선물 줄 건 정말 많긴 하네요.

 

모두 설 연휴 잘 보내시구요!

시간이 이대로 멈췄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회사 가기 싫어요ㅜㅜ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재미있는 것도 많이 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설 선물세트 추천! 기관지, 겨울철 좋은 차 선물 세트! / 자연애

 

설 선물세트 추천! 기관지, 겨울철 좋은 차 선물 세트! / 자연애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설 선물 모두 마련하셨나요? 항상 명절 때가 되면 고민되는 것 같아요. 무엇을 사야하는 것인지. 어떤 선물을 사야 잘 샀다고 소문날까. 이번 설은 더군다나 5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