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많이 걸으시면 무조건 하세요! 앱테크 추천, 토스 만보기 사용 방법

여러분은 하루에 몇 보나 걸으시나요?

출퇴근 할 때, 또는 등하교 할 때.

혹은 하루에 꾸준히 산책하시는 분들께

괜찮은 앱테크 하나 추천드리려고요!

제가 이제 막 시작했거든요 ㅋㅋㅋㅋ

 

 

수많은 만보기 어플이 있지만,

저는 지금까지 오케이 캐시백의

오락 만보기 어플만 사용했었는데

다른 만보기랑도 동시에 사용가능한지

이제야 안 바보입니다ㅠㅠㅠㅠㅠ

 

 

제가 오늘 추천하고자 하는 것은

바로 토스 만보기에요!

토스는 워낙 제공되는 서비스가 많아서

대부분 어플 설치를 하셨을 꺼에요.

 

 

 

 

 

 

저도 이미 예전에 설치만 해두고

거의 들어가지 않는 앱 중 하나였는데

요즘 토스 만보기가 핫하길래 

오랜만에 들어가보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만보기를 시작했어요.

 

 

일정 걸음 걷고 캐시백 되는 것이

만보기 앱테크의 기본이잖아요?

토스 만보기는 조금 더 재미있어요.

미션이 있고,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이 주어집니다. 당연히 돈이겠쥬??

 

 

 

미션 수행이 토스 만보기만의 차별화이자,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의욕을 심어주는

확실한 도구적 장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예전에 포켓몬고 생각이 나더라구요?

 

 

만보기로 당연히 많은 돈을 벌 수는 없지만,

매일 일정한 시간에 걸어야만 하는 분들-

출퇴근 하는 직장인이나, 등하교 하는 학생들.

아니면 일정한 시간에 꼭 산책하시는 분들께는

어플만 켜고 걸으면 돈이 쌓이니 좋지 않나요?

 

 

커피값정도는 금방 벌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그러면 지금부터는 토스 만보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사실 너무 쉬워서 금방 끝납니다.

(모든 캡쳐: 토스/본인)

 

 

 

 

 

토스 어플 설치가 되어있어야겠죠?

없으시다면 설치하고, 가입까지 끝내주세요.

 

 

 

 

 

 

오른쪽 하단의 세줄표시 "전체" 클릭!

그리고 아래로 쭉 내려가 보면

[혜택] 카테고리에 "만보기"가 있어요.

 

 

 

 

 

그러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토스 만보기를 쓰려면 동의를 해야해요.

GPS(위치기반 서비스) 및 개인정보이구요.

동의하고 시작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제 토스 만보기의 내용들이 쭉 나오죠?

제가 말씀드렸던 만보기 미션이

바로 [주변 장소 가기] 에요.

아래에서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옆으로 보시면,

일반적인 만보기 걸음수 채우기가 보일꺼에요.

저는 만보기 첫 사용자라 혜택이 좀 있었는데

10걸음 걷고도 10원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시는 분들 다 그럴껍니다.

 

 

그럼 이제 만보기 미션

주변 장소 가기 100원 받기를 

눌러볼게요.

 

 

 

 

 

토스에서 내 기기 위치 액세스하도록

당연히 허용해야겠지요?

앱 사용중에만 허용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미션이 나와요.

근처 어떤 곳을 가면 20원 지급!

이런 식으로요.

제가 있는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설정이 되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3분 예상이라는거 보이시죠?

완전 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이렇게 클리어 했습니다.

20원 받기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20원을 바로 받았죠?

하루에 100원까지만 되는 것 같긴 한데

그냥 주변 걸으면서 포켓몬고 하듯이

도착지까지 가면 20원을 주니까 재미있어요.

 

 

저는 아까 10걸음 걷고 받은 10원이랑

미션 완료한 20원까지 해서 

현재 포인트가 30원이 되었어요.

 

 

 

 

 

그리고 강아지 데리고 산책까지 해서

오늘 총 8,000보 정도를 걸었는데요!

5,000보 이상일 때 주는 10원까지 더 받아서

오늘 총 40원 벌었습니다.

 

 

 

2,000보면 더 걸었으면 만 보였는데!

20원 더 받을 수 있었는데

그것이 조금 아쉽네요 ㅠㅠㅠㅠㅠ

날씨가 너무 추워서 금방 들어갔어요.

그래도 오케이 캐시백 만보기로

16원 벌었으니 위안삼아 봅니다.

 

그래도 이렇게 재미나게

처음 토스 만보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재미있지 않나요 여러분?ㅋㅋㅋㅋ

매일 일정 걸음 이상 걸으시는 분들은

꼭 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무지성으로 쉽게 할 수 있는

앱테크 많지 않잖아요?

우리 함께 토스 만보기를 해보아요-

 

 

 

 

 

 

 

 

보조금24 , 숨겨진 나의 국가보조금? 신청 방법 및 후기

 

보조금24 , 숨겨진 나의 국가보조금? 신청 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을 한 번에 검색해볼 수 있는 사이트 보조금24가 생겼어요! 나의 소득이나 가정환경을 고려하여 국가에서 어떤 보조금을 받을 수

ming-duk.tistory.com

 

카카오 지갑 발급 방법/홈택스 연말정산 인증서 없이 간편 이용

 

카카오 지갑 발급 방법/홈택스 연말정산 인증서 없이 간편 이용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연말 정산 모두 잘 진행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막 연말정산을 끝마쳤습니다. 홈택스에서 2020년도 자료를 받아 회사 연말정산 시스템에 올리고 추가 자료 제

ming-duk.tistory.com

 

계좌이체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기업은행) / 연말정산 서류

 

계좌이체내역서 조회 및 발급 방법(기업은행) / 연말정산 서류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드디어 연말정산의 기간이 찾아왔죠! 모두 연말정산 하셨나요? 저는 이번에 서류 준비할 것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며 진행하고 있어요. 연말정산 월세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