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환불, 정기 결제 해지하는 방법

제가 요즘 정기결제하고 있는 것들이

너무 많아져서 정리를 하고 있어요.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도 그 중 하나인데요.

갑자기 이모티콘에 꽂혀서 정기결제를......

하지만, 지금은 아끼고 아껴야 할 때!

 

 

이모티콘 많이 쓰시는 분들이면

모든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월 3,900원에 사용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는 많이 쓰지 않아서 해지를 결정했어요.

 

 

 

 

 

 

직접 정기 결제 해지를 해보면서

필요한 분들께도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어렵지 않아요 ^^

 

 

그러면 바로 시작해볼게요!

 

 

◼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정기결제 해지 방법 ◼

 

 

 

 

 

1. 카카오톡 접속하여 

오른쪽 하단 점 세개를 눌러줍니다.

더보기 항목들이 나올꺼에요.

이모티콘으로 들어가주세요.

 

 

 

 

 

 

 

2. 그리고 왼쪽 상단 줄 세개를 누르면

아래처럼 이모티콘 플러스가 나올꺼에요.

구독중이라고 확인 되시죠?

구독중을 눌러 들어가주세요.

 

 

 

 

 

 

 

3.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로 들어가시고요!

 

 

 

 

 

 

 

4. 나의 구독 중인 상품에

이모티콘 플러스를 눌러줍니다. 

 

 

 

 

 

 

 

5. 제가 구독하는 상품의 정보가 나와요.

한번 더 구독 중인 상품에 

이모티콘 플러스를 눌러 주세요.

 

 

 

 

 

 

 

6. 이용 기간에 대한 내용들이 나오면서

드디어 해지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당연히 해지하기를 눌러야 겠죠?

 

 

 

 

 

 

 

7. 이제부터는 계속 해지하기

무한 클릭의 시간이에요.

 

 

 

 

 

 

 

8. 해지하는 사유 골라주시고요!

제출하기를 눌러주세요.

 

 

 

 

 

9. 마지막까지 해지방어가 엄청납니다.

굴하지 말고 해지하기!!!!!!

 

 

 

 

 

 

 

10. 아래처럼 해지 예약과 바로 해지가 나와요.

둘 중 하나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해지 예약으로 선택했어요.

 

바로 해지를 선택하면

해지 즉시 사용이 종료되며

사용하고 남은 기간만큼의 금액이

환불된다고 하네요.

 

 

 

 

 

 

 

 

11. 드디어 이모티콘 플러스 해지 완료!!

그대로 따라하니 어렵지 않죠?

가끔씩 결제해서 무제한으로 쓰면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모두 좋은 주말 보내세요.

 

 

 

 

 

 

 

초간단 1분도 안 걸리는 디즈니 플러스 해지 방법!

 

초간단 1분도 안 걸리는 디즈니 플러스 해지 방법!

얼마전에 닥터스트레인지2를 보고 예전 마블 작품들이 다시 보고싶어져서 결국 디즈니 플러스 결제를 했더랬죠.... 너무 많은 OTT에 정기 결제를 하고 있어서 디즈니 플러스는 딱 1달만 ! ㅋㅋㅋ

ming-duk.tistory.com

 

정말 쉬운 왓챠 시청기록 삭제 방법! 이어보기, 다 본 작품 삭제

 

정말 쉬운 왓챠 시청기록 삭제 방법! 이어보기, 다 본 작품 삭제

제가 요즘 수많은 OTT 중에서 왓챠를 가장 사랑하는데요! 왓챠가 볼 게 정말 많아요. 일본 드라마도 많이 있구요 해리포터도 왓챠에서 볼 수 있고, 귀멸의 칼날 전편 특히 이번 2기! 유곽, 환락의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