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김종국 모델,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 추천! 프랭크버거 솔직후기

요즘 저도 모르게 동네에 맛집들이

아주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런데 아직 멀었어요.

더 더 더!!!!! 많이 생겨야해

 

 

오늘 소개해드릴 곳도

사실 알고 갔던 것이 아니라,

다니던 동물병원이 휴무일이라서

다른 동물병원을 가는 길에 

딱 저의 눈에 띄었지 뭐에요??

 

 

 

 

 

◼ 프랭크버거 인천 작전점 ◼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9시(연중무휴)

배달의 민족 배달 가능

 

 

 

 

 

 

 

 

 

 

 

 

 

 

 

 

 

 

일단은 모델인 김종국씨가

저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고,

100% 순 소고기 수제 패티라는 문구에

미간이 꿈틀했으며, 가격도 3,900원!!!

가성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

그대로 가게 안으로 직행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오픈 키친이라 

더 믿음이 가고 기대감이 상승했어요.

그리고 매장 자체도 깔끔하니 예쁘더라구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기본 프랭크 버거 2개를

레귤러 사이즈,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햄버거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이하기도 했고 좋다고 생각했어요.

레귤러, 라지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레귤러가 일반 우리가 아는 햄버거 사이즈!

라지는 당연히 더 클 것이고요.

 

 

저는 세트가 아닌 단품으로 주문해서

각각 3,900원씩 7,800원 결제를 했습니다.

라지 가격도 사진으로 확인해주시고요!

 

 

수제버거이기 때문에 주문을 받고

바로 조리가 되는 형식이었어요.

100% 소고기 수제패티를 바로 구워

10분~15분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쌓아둔 식어버린 햄버거보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갓 나온 햄버거를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두근두근!!

 

 

낮 12시가 채 안된 시간이었는데도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좀 계셨고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나만 여기 이제 알았나봐ㅠㅠㅠㅠㅠ

 

 

 

 

 

 

 

음료수 바가 밖으로 나와있어서

매장에서 세트로 드시면 리필도 가능해요.

리필은 1번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정확치 않으니 꼭 확인하고 드세요.

(무제한일수도,,,,,,아닐수도,,,,,,)

 

 

그리고 만 원 이상 결제하면

주차장 30분 무료라고 해요.

 

 

10분정도 시간이 지나고 

저의 버거가 나와  집에서 개봉했습니다.

쨔잔!!!!!!!!!!!!!!!!!!!!!!!!!!!!!

 

 

 

 

 

 

우선 비주얼 대만족이었고요.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좋았습니다.

소고기 패티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두툼한만큼 육즙이 풍부했고,

안에 들어간 토마토와 양상추-

너무 싱싱해서 감동감동ㅠㅠㅠㅠㅠ

빵 자체도 부드러워서 씹기 좋았구요.

 

 

저는 앞으로 단골 예약 꾸욱!!!!!!!!

얼떨결에 맛있는 햄버거집 찾아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좋은 맛있는 수제버거집

프랭크 버거 저는 강력 추천할게요!!!!!!!

 

 

 

 

 

 

 프랭크버거 인천 작전점 위치

 

 

 

 

 

 

인천 계양구 쌀국수 맛집 추천! 미분당 계양구청점

 

인천 계양구 쌀국수 맛집 추천! 미분당 계양구청점

정말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해봅니다. 계양구에 맛있는 쌀국수집이 생겼어요! 쌀국수 덕후는 그저 신이 났더랬습니다. 미분당이라고 하는 쌀국수 프랜차이즈에요. 못 보던 곳이 생겼길래 냉큼

ming-duk.tistory.com

 

 

매일유업 커피속에 모카치노 , 소화가 잘되는 우유 락토프리와 콜라보!

 

매일유업 커피속에 모카치노 , 소화가 잘되는 우유 락토프리와 콜라보!

요즘 믿고 먹는 브랜드 중에서 매일유업이 빠질 수 없겠는데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제품이 우유속에 시리즈에요. 제목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피속에 모카치노를 적어놨지만 우유속에 딸기과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