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정말 쉬운 왓챠 시청기록 삭제 방법! 이어보기, 다 본 작품 삭제

제가 요즘 수많은 OTT 중에서

왓챠를 가장 사랑하는데요!

왓챠가 볼 게 정말 많아요.

 

일본 드라마도 많이 있구요

해리포터도 왓챠에서 볼 수 있고,

귀멸의 칼날 전편 특히 이번 2기!

유곽, 환락의 거리도 올라오고 있어요.

 

왓챠 오리지날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데

좋좋소나 앞으로 공개 예정인 시맨틱 에러까지.

전 왓챠를 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시맨틱 에러 진짜 최고 기대작이에요ㅠㅠ

시맨틱 에러 관련은 따로 포스팅 할꺼에요.

 

이런 저에게 하나의 위기가 왔어요.

남동생이 왓챠 아이디 공유를 요구해온 것.....!!

귀멸의 칼날 2기 자기도 보고 싶다고요.

 

제가 무한열차보고 동생을 귀칼의 세계로

끌어들였거든요 ㅋㅋㅋㅋㅋㅋ 

2기도 왓챠에도 볼 수 있다는 저의 입방정에

동생이 바로 아이디 좀 공유하라며 역정을...

동생이 또 결제하기엔 좀 아깝긴 하지요.

 

그래서 다급하게 왓챠 시청기록을

삭제해야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리 이상한걸 본 건 아닙니다만,

그래도 촘 애매한 건 다 지우고 싶더라구요.

시맨틱 에러가 어떤 내용인지 아신다면

대충 저의 취향을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하하 웃음으로 급무마하기)

 

 

 

 

 

 

 

 

시청내역 삭제하는 게 어려울 것 같았지만,

진짜진짜 초 간단하더라구요!!

PC도 따로 필요없고 핸드폰 하나로 다 됩니다.

 

서론이 길었으니 바로 알려드릴게요.

 

 

 

◼왓챠 시청기록 삭제 방법◼

 

1. 핸드폰 왓챠 어플 접속

2. 우측 하단 "마이페이지" 클릭

3. 원하는 항목으로 들어가 항목 삭제하기

-이어보기, 다본작품, 다운로드 > 항목 삭제

-보고싶어요 > 들어가서 보고싶어요 해제

 

 

 

 

 

 

 

참 쉽죠? 매우 초 간단합니다.

보고 바로바로 항목 삭제해주면

시청 기록이 안 남겠지요?

왓챠 아이디 공유하실 분들은

꼭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2월 1일 왓챠에서 해리포터 전 시리즈 공개 서비스 시작! /왓챠 결제 정보

 

12월 1일 왓챠에서 해리포터 전 시리즈 공개 서비스 시작! /왓챠 결제 정보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해리포터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은 소리를 질러주세요!!!!!!!!!! 왓챠가 해냈습니다. 12월 1일부터 왓챠에서 해리포터 전 시리즈를 볼 수 있어요. 신비한 동물사전

ming-duk.tistory.com

 

귀멸의 칼날 2기 정보! 무한열차 극장 개봉, 1기 볼 수 있는 곳

 

귀멸의 칼날 2기 정보! 무한열차 극장 개봉, 1기 볼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요즘 또 재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바로바로 귀멸의 칼날인데요! 최근에 보고 완전 빠져들었어요. 너무 뒷북인가요?ㅋㅋ 원작은 일본 만화인데 애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