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귀멸의 칼날 2기 정보! 무한열차 극장 개봉, 1기 볼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요즘 또 재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바로바로 귀멸의 칼날인데요!

최근에 보고 완전 빠져들었어요.

너무 뒷북인가요?ㅋㅋ

 

 

원작은 일본 만화인데 

애니메이션으로 나오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극장 개봉중인 무한열차는

온갖 흥행 신기록을 달성 중!

역대 일본 박스오피스 1위

최단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인기가 정말 대단하죠?

 

대흥행을 해서 그런 것일까요?

귀멸의 칼날의 작가는

몇 천억을 벌고 고향에 내려가겠다며

은퇴를 선언했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부럽네요.....ㅋㅋㅋㅋㅋㅋ

 

그럼 간략하게 귀멸의 칼날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귀멸의 칼날은 

-1기 종료 (총 26편)

-1기와 이어지는 내용으로 후속인

무한열차 극장에서 상영중!

-2기 유곽편 2021년 방영 예정

 

순서대로 1기 > 무한열차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귀멸의 칼날 1기 볼 수 있는 곳

-넷플릭스 / 왓챠

 

귀멸의 칼날 1기는 26화까지 이지만

각 편당 20분 남짓되는 시간으로

보기에 부담이 없어요.

저도 주말 이틀만에 다 보았거든요.

 

사실 크게 기대를 안하고 봤는데

역시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극장에서 개봉중인

무한열차가 너무 보고싶어졌습니다.

극장 가고 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불안불안하네요ㅠㅠ 

우리나라에서 벌써 관람객 100만명

돌파할 정도로 반응이 좋아요.

사람 없을만한 시간에 시도해봐야겠어요.

 

 

 

 

그리고 극장판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귀멸의 칼날 2기도 올해안에 방영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제가 애니메이션에 빠져들 줄이야........

모두들 원작 만화보다 애니메이션의

퀄리티가 훨씬 좋다고들 하시네요.

그래서 만화는 안보고 애니메이션만 보려구요.

 

(스포주의)

 

간략적인 내용에 대해 말씀드려보자면

주인공은 탄지로 그리고 여동생 네즈코입니다.

탄지로의 가족이 혈귀에게 몰살을 당하고

그 중에 딱 한 명이 살아 남았는데

그 아이가 여동생 네즈코이고, 혈귀가 되었어요.

혈귀는 사람을 죽이고 먹어버리는데

네즈코는 혈귀가 되었어도 인간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탄지로는 혈귀가 된 네즈코를 다시 인간으로

만들어 주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되며

혈귀들과 싸워나가면서 성장을 하게 되요.

그리고 같이 싸워나가는 동기 포함 귀살대원들!

나오는 인물들이 모두 좋습니다. 

 

혈귀와 싸우는 장면은 작화가 정말 멋져서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19화 레전드ㅠㅠ

19화는 볼 때마다 소름이 돋고 울컥해요.

오늘도 자기전에 19화 복습하고 자야겠어요.

 

조만간 무한열차를 보고 감상평을 

남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