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군의

신곡이 오늘 발매되었어요.

제목은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제목도 참 멋지네요.

 

지금 막 뮤직비디오를 보고

음원 사이트에서 스밍하고 있는데

임영웅군의 목소리와 너무 잘어울려요.

더 깊어진 목소리에 진의 품격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 퀄리티 좋네요.

모든 배경이 다 예쁘고 아련해요.

이렇게 또 눈과 귀가 힐링을 합니다.

임영웅군은 어떻게 이름도 영웅일까요?

히어로 넘 멋지지 않나요?

임영웅군과 미스터트롯에 나왔던 

모든 분들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저와 엄마가 미스터트롯을 보며

많은 위안을 받았었기 때문에 ^^

모두 응원하고 있어요!

 

제목만큼이나 예쁜 노래 가사도

한 번 보고 가실게요.

 

 

뮤직비디오 느낌나는 사진 ㅎㅎ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