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브레이브걸스 운전만 해 가사/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브레이브걸스 롤린 역주행을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저기 눈에 많이 띄긴 했는데

딱히 들어가서 보고있진 않았어요.

 

그런데 지금은 브레이브걸스 영상만

찾아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잘 몰랐던 그룹이라서 그런지

너무 새롭고 신선해서 좋아요.

그리고 오랜세월 고생하고 

해체 직전에 기적같은 역주행...........

정말 열심히 활동했던 그룹이었어요.

드디어 이렇게 빛을 보게 되었네요.

사람 인생을 알 수 없다는 생각과

절망 속에서도 기적과 희망이 있다는 것을

브레이브걸스를 보며 느끼고 있습니다.

 

역주행 중인 롤린이 가장 유명하지만

노래들이 다 좋더라구요.

역시 용감한 형제!!

제가 요즘 빠져서 매일 듣는 노래는

운전만 해 라는 노래에요.

시티팝 장르로 안무까지 너무 멋져요.

꼭 무대 영상 찾아보셨으면 좋겠어요.

 

조만간 신곡도 나온다고 하는데

계속해서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브레이브걸스 화이팅!! >_<

 

 

 

 

 

운전만 해 가사

 

넌 운전만 해
계속 운전만 해


왜 이리 된 걸까 우리 사이가
갑자기 어색해졌단 걸
왜 달라졌을까 웃음이 말라서
함께 있는 게 불편해졌어


말없이 그냥 걷기만 해요
We just walking down the street
아무런 말도 없이 처음과는 너무 다른 사이


말없이 그냥 먹기만 해요
부쩍 줄어든 대화 속에 What happened to us
침묵이 내려 지금


달리는 차 안에 우린 아무 말 없네
너는 그렇게 운전만 해
난 핸드폰 보네 넌 창밖을 보네
난 너무 답답해 우리 사이는 막막해 Babe
.
We're still in your car (In your car)
계속해서 침묵만 (So quiet)
Can you break the silence cause I don't want it
Radio 소리만 이곳에 (이곳에)
That's so sad 무슨 말 좀 해봐


말없이 그냥 걷기만 해요
We just walking down the street
아무런 말도 없이 처음과는 너무 다른 사이


말없이 그냥 먹기만 해요
부쩍 줄어든 대화 속에 What happened to us
침묵이 내려 지금


달리는 차 안에 우린 아무 말 없네
너는 그렇게 운전만 해
난 핸드폰 보네 넌 창밖을 보네
난 너무 답답해 우리 사이는 막막해 Babe


You know I know We both know
이 침묵은 깨져야만 해
너도 나도 다 알면서도
쉽게 뗄 수 없는 입


달리는 차 안에 우린 아무 말 없네
너는 그렇게 운전만 해
난 핸드폰 보네 넌 창밖을 보네
난 너무 답답해 우리 사이는 막막해 Babe


넌 운전만 해
계속 운전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