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역주행 시작!! sg워너비 타임리스 가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요즘 예전 노래들 역주행이 유행인건가요?

저희 세대에서 굉장히 유명했던 그룹이었는데

sg워너비가 놀면 뭐하니에 나오면서

역주행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현재 음원 사이트를 휩쓸고 있습니다.

 

유재석님이 sg워너비 굉장히 좋아하시죠 ㅋㅋ

무한도전때에도 노래 많이 부르셨는데

놀면 뭐하니에는 sg워너비가 직접 나오는군요.

msg워너비로 활동 기대됩니다.ㅋㅋㅋㅋ

 

 

 

 

sg워너비 가창력과 노래 좋은거 모두 아셔야 해요.

아마 요즘 어린 친구들은 새롭게 느껴질 꺼에요.

소몰이 창법의 창시자급 그룹이기도 하고요 ㅋㅋ

 

저도 간만에 노래 들어보고

또 유튜브 영상 찾아보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뭔가 그 시절이 그리워지면서 뭉클해졌어요.

 

sg워너비 노래는 나올 때마다 히트를 쳤고

다 좋은데 저는 특히 타임리스!!!!!

이 노래가 대표곡이자 상징곡이라고 생각해요.

간만에 sg워너비 완전체로 보니까 너무 좋던데

계속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멤버 김용준, 김진호, 이석훈.

그리고 하늘나라에 계시는 채동하님까지-

모두 응원합니다.

 

오늘은 sg워너비 노래를 들으면서

고단했던 한 주를 마무리해야겠어요.

이번주도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sg워너비 타임리스 가사

 

 

어쩜 살아가다 보면 한번은 날 찾을지 몰라
난 그 기대 하나로 오늘도 힘겹게 버틴걸


난 참 기억력도 좋지 않은데 왜 너의 관한건
그 사소한 추억들 까지도 생각이 나는지


너를 잊을 순 없지만 붙잡고 싶지만
이별 앞에서 할 수 있는건
좋은 기억이라도 남도록
편히 보내 주는 일


혼자 남아도 괜찮아 가도 괜찮아
세상에 제일 자신 있는 건
내가 언제나 그래 왔듯이
너를 기다리는 일


어쩜 살아가다 보면 한번은 날 찾을지 몰라
난 그 기대 하나로 오늘도 힘겹게 버틴걸


부디 하루 빨리 좋은 사람과 행복하길 바래
그래야만 내 마음 속에서 널 보낼 것 같아


너를 잊을순 없지만 붙잡고 싶지만
이별 앞에서 할 수 있는 건
좋은 기억이라도 남도록
편히 보내 주는 일


이젠 멀어져 가지만 잠시였지만
태어나 처음 잘한 듯 한건
내겐 아무리 생각해봐도
너를 사랑 했던 일


서로가 하나씩 이별의 선물을 나눠간 거잖아
난 마음을 준대신 넌 내게 추억을 준거야


다시 또 나를 살아가게 할거야


날 아프게 했지만 울게 했지만
이것 하나 만큼은 고마워
눈 감는 그날 내가 가져갈 추억 만들어 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