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보조금24 , 숨겨진 나의 국가보조금? 신청 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을

한 번에 검색해볼 수 있는 사이트

보조금24가 생겼어요!

 

 

 

 

 

 

나의 소득이나 가정환경을 고려하여

국가에서 어떤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지

조회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죠!

 

단, 필요한 것은 공동인증서입니다.

패스나 카카오 지갑 같은 간편인증도 

물론 가능합니다.

저는 카카오 지갑이 있어서

그것으로 쉽게 인증을 했어요.

 

그러면 저와 같이 해보실까요?

보조금24 조회, 신청 방법 알려드릴게요.

(모든 이미지는 제가 직접 캡쳐했습니다.

정부 보조금24 홈페이지 출처입니다.)

 

 

 

 

 

 

 

 

1. 보조금24 검색하여 사이트 들어가기

 

 

 

 

2. 상단에 [나의 혜택]을 누르면, 

이렇게 회원만 가능하다며 로그인으로 넘어갑니다.

 

 

 

 

 

3. 여기에서 인증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간편인증이나 공동인증서 로그인!

 

 

 

 

 

4. 로그인을 하면 서비스 이용에 동의를 해야합니다.

이 부분 동의를 해야지만 바로 조회되더라구요.

 

 

 

 

 

5. 서비스 동의하고 확인 누르면

바로 이렇게 조회가 시작됩니다.

제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지 두근두근

괜히 설레는 기분-

 

 

 

 

 

 

6. 저는 아래와 같이 조회되었어요.

아쉽게도 신청해볼 수 있는 것은 0건..........

확인해보라는 2건도 사실 제가 할 수 없는 것들.

제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을까 해서 조회해본건데

역시나 똑같네요. ㅋㅋㅋㅋㅋㅋ

받을 수 있는 것은 없는 걸로 마무리.

 

 

 

 

 

보조금24 사이트를 이용해본 결과

조회하는 절차가 어렵지 않아요.

인증서만 있다면 바로 조회가 되기 때문에

신청 방법 자체는 매우 간편한 편입니다.

 

저는 비록 받을 수 없는 것이 없다고

확인사살을 당했지만......ㅋㅋ

부모님 명의로도 또 조회해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나이가 어린 저보다는

부모님이 뭔가 더 있지 않을까 해서요.

조금이라도 희망을 가져보고 싶네요.

 

우리 가족이 모르는 숨겨진 혜택이

발견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여러분들도

밑져야 본전이다 생각하시고

한 번 조회해보세요-

 

혹시라도 간편인증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카카오 지갑 발급 방법 포스팅

남겨둘 테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카카오 지갑 발급 방법/홈택스 연말정산 인증서 없이 간편 이용

 

카카오 지갑 발급 방법/홈택스 연말정산 인증서 없이 간편 이용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연말 정산 모두 잘 진행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막 연말정산을 끝마쳤습니다. 홈택스에서 2020년도 자료를 받아 회사 연말정산 시스템에 올리고 추가 자료 제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