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생활꿀팁 각종정보

5월 1일 근로자의 날! 대체휴일 있을까?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이 벌써 4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코인에 발을 들여놓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폐해졌던 

힘든 달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코린이는 이렇게 또 하나 배웠어요.

 

 

 

 

 

 

 

그리고 바로 내일이죠!
5월 1일이고 근로자의 날입니다.

그런데 어째서이죠ㅠㅠㅠㅠ

토요일에 딱 걸려버렸네요.

안그래도 2021년 공휴일 너무 없는데-

근로자의 날이 법정 공휴일은 아니어서

모두 쉬는 날이 아니긴 합니다만,

저희 회사는 쉴 수 있는 날이거든요.

대부분의 근로자들이 쉴 수 있는 날인데

너무 아쉽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근로자의 날은

대체 휴일이 있을까요?

슬프게도 없습니다.

법정 공휴일이 아닌 탓이겠죠.

 

모든 근로자 여러분들

슬프시겠지만 우리 같이

다음주 어린이날을 기다려보아요.

주말에 쉬고 월,화만 나가면

또 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다다음주에는 부처님 오신날!

2021년은 5월이 다하네요.

근로자의 날이 아쉽긴 해도

5월처럼 좋은 달이 또 없습니다.

 

 

 

 

 

 

그리고 공교롭게도 모두 수요일이라서

저는 더 좋은 것 같아요.

이틀 나가고 쉬고 이틀 나가고 쉬고!
저는 그래서 일부러 월차나 연차도

수요일에 많이 내는 편이거든요.

그러면 월요병이 조금 덜하다는 ㅋㅋ

 

날씨가 많이 오락가락하는데

여러분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5월 시작해보아요^^

 

2021년 공휴일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년의 모든 것! 띠, 최저임금, 공휴일 정리

 

2021년의 모든 것! 띠, 최저임금, 공휴일 정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추석연휴를 지나오면서 다들 똑같은 생각을 하실 것 같아요. 다음에 쉬는 날은 또 언제지?ㅎㅎ 이번달은 행복한 달이에요. 당장 10월 9일 금요일 한글날!! 너무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