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트바로티 김호중 소집해제 후 신곡 빛이 나는 사람 발매! 노래 가사

트바로티 김호중님이 드.디.어!!

소집해제를 했습니다 짝짝짝!!!!

아리스 분들 얼마나 기다리셨습니까

감격 그리고 또 감격이에요.

 

 

소집해제 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시죠?

평화콘서트도 잘 마쳤고

19일은 제 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도

출연 예정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그리고....

 

 

이번달 26일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하는

세계적인 거장 플라시도 도밍고와의 공연!!

 

 

티켓팅도 2분만에 매진된거 아시죠?

 

 

여기 가시는 분들이 세상에서 제일 부러워요.

진짜 최고의 추억이 되지 않을까.......

저는 티켓팅을 놓쳐버렸지 뭐에요.

울고싶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클래식 단독 콘서트를 계획중이라고 하니

저는 여기에 올인해보렵니다ㅠㅠㅠㅠ

이것까지 놓치면 진짜 울꺼야-

 

 

그리고 조금 전 6시에 따끈따끈한 

신곡이 발표되었어요.

 

 

제목도 너무 예뻐요.

"빛이 나는 사람"

노래 너무 좋더라구요.

다들 많이 들어보셨으면!!

 

 

김호중님 신곡 "빛이 나는 사람"

가사 남기며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앞으로의 나날들에 꽃길만 있길!!

 

 

 

 

출처:생각 엔터

 

 

 

빛이 나는 사람 / 가사

 

내가 긴밤을 헤매고 있을때
때론 슬픔에 잠겨있을때
거친 세상에 지독한 외로움속에
혼자라 느껴질때
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숨을 쉰다
지치지않는 걸음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 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살아간다
지치지않는 걸음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영원한 사랑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영원한 사랑으로

 

 

 

 

 

 

 

 

트바로티 김호중 클래식 앨범 12월 11일 발매/앨범 주문 방법

 

트바로티 김호중 클래식 앨범 12월 11일 발매/앨범 주문 방법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효도한 이야기를 적어볼까 합니다.ㅎㅎㅎ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김호중군의 클래식 앨범이 12월 11일에 발매된다고 해요. 미스터트롯으로 유명

ming-duk.tistory.com

 

김호중 클래식 앨범 오늘 음원 발매! 네순도르마 가사,해석

 

김호중 클래식 앨범 오늘 음원 발매! 네순도르마 가사,해석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얼마전에 엄마에게 효도 선물로 김호중 클래식 앨범을 구매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아직 구매한 씨디는 도착하려면 한참 기다려야 할 것 같지만.... 오늘

ming-duk.tistory.com

 

최애돌 데일리팩 자동결제 해지방법

 

최애돌 데일리팩 자동결제 해지방법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 저희 엄마의 자동결제 하나를 더 해지를 해주었는데요. 계속 말씀을 드리지만 엄마는 김호중님의 엄청난 찐팬입니다. 밤에 잠도 안주무시고 최애돌이라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