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체리마호 더 무비 개봉일 확정!! 영화판 7월 13일 전국 대개봉!!

여러부우우우우우운!!!!!!!!!!!!

소리쥘뤄!!!!!!!!!!!!!!!!!!!!!!!!!!!!!!!

호우호우호우!!!!!!!!!!!!!!!!!!!!!!!!!

 

 

체리마호가 극장판, 영화로 나온다고 했었죠?

체리마호 더 무비 개봉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제목에도 써놨듯이 7월 13일이에요!!

한 달도 안남았어요 여러분 헤헤헷

 

 

 

 

 

 

영화사 미디어캐슬이라는 곳에서

판권을 사간 모양이더라구요.

공식 트위터를 팔로잉하고 보고있는데

여기 체리마호에 진심입니다.

체리마호 공식 트위터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주접 사랑합니다. 미디어캐슬!!

 

 

 

 

출처:미디어캐슬

 

 

 

 

체리마호 더 무비 개봉이 

가을일 것이라고 예상했었는데

훨씬 빨라져서 너무 기쁘네요.

 

 

미디어캐슬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예고편 영상이에요. 

아다치 쿠로사와 너무 귀여워💜💜 

 

 

 

https://twitter.com/mcastle_kr/status/1537631116726702080?t=VNtxzK0IovI4PN6qh8pURA&s=09

 

 

 

 

이번 영화판은 드라마와 이어지는 내용으로

무조건 드라마 보고 보셔야 해요!!

안보신 분들은 당장 왓챠로 달려가세요!!

 

 

 

 

 

 

왓챠에 내가 좋아하는 다 있어-

왓챠에 평생 발 묶인 1인 여기 있숩죠.

왓챠에서는 검색하시면 제목이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로 나올겁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봐도 기가막힌 원제목....................

참고해주시고요.

 

 

 

 

출처:롯데시네마 공식 페이스북

 

 

 

 

영화 배급사는 지금 확실한 곳이

롯데 시네마 인 것 같아요.

공식 페이스북에 관련 내용이 올라왔네요.

CGV 랑 메가박스도 일하자......

아직 두 곳은 불확실하다는 점 알아두시고.

빨리 컨펌이 나길 기다려 보겠습니다.

상영 안하면 가만안도!!!!!!!!!!!!!

 

 

 

그리고 한 가지 소식 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도

체리마호더무비를 만나볼 수가 있어요.

7월 7일에 개막해서 17일까지 한대요.

스케쥴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는데

정식 개봉보다 조금 더 빨리 볼 수 있을지도?!

 

 

 

6월 말에 예매창이 열릴 예정이고,

웨이브같은 OTT에서 온라인으로도

볼 수 있나보더라구요.

전 작품 해당은 아닌 것 같아서

이 부분은 아직 불확실합니다.

 

 

 

-

 

 

 

이번 부천국제영화제가 좀 대박이에요.

체리마호 더 무비, 시맨틱에러 극장판

아라시 20주년 콘서트 등등 라인업 장난 아님.....

 

 

자세한 내용은 확인해보고

또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7월에 볼 꺼 많아서 너모너모 좋다💜💜

 

 

귀여운 아다치 아카소에이지와

멋진 쿠로사와 마치다케이타를 

곧 큰 스크린에서 볼 수 있으니,

우리 함께 행복하게 기다려보자구요.

 

 

 

 

 

 

 

 

 

아카소에이지, 마치다케이타 주연 체리마호 영화, 극장판 언제 개봉?

 

아카소에이지, 마치다케이타 주연 체리마호 영화, 극장판 언제 개봉?

안녕하세요! 벌써 4월이 되었네요. 벚꽃도 조금씩 피어나고 있고 조금 쌀쌀하기는 해도 봄 느낌이 점점 나고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또 한가지 제가 기분이 좋은 이유! 제가 예전에 엄청 재미있

ming-duk.tistory.com

 

 

 제 삶의 낙이 끝나버렸어요 체리마호 12부작 완결/체리마호 스핀오프

 

제 삶의 낙이 끝나버렸어요 체리마호 12부작 완결/체리마호 스핀오프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체리마호 관련글만 몇 개는 쓴 것 같은데 힘들었던 2020년 올 한해- 저에게 정말 큰 즐거움을 주었던 체리마호가 24일에서 25일로 넘어가는 크리스마스 새벽에 12

ming-duk.tistory.com

 

 

아카소 에이지, 마치다 케이타 프로필 및 작품/ 사진집 구매 방법

 

아카소 에이지, 마치다 케이타 프로필 및 작품/ 사진집 구매 방법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예전에도 한 번 너무 재미있다고 소개를 해드렸던 일본 드라마 체리마호! 원 제목 ▼ ▼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아직도 제목과는 친해

ming-duk.tistory.com

 

 

마치다 케이타, 아카소 에이지 주연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마치다 케이타, 아카소 에이지 주연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빠져있는 일본 드라마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Boys Love 작품이니 취향 아니신 분들은 빠르게 뒤로 가기 눌러주세요^^ 하지만 저는 재미없는 것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