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드라마 정보 "왜 오수재인가" 몇 부작? 넷플릭스 ? 작가는 누구?

드디어 드라마 볼 것이 생겼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중파 드라마 안 본지 오래됐다구요.

그런데 배우 서현진, 역시는 역시입니다.

그녀의 안목과 연기는 탁월했습니다.

 

 

 

 

왜 오수재인가

출처:SBS

 

 

 

현재 1화, 2화까지 방영이 되었는데

1화에서 권상우님의 특별출연이 있었습니다.

드라마에서 보니 너무 반갑더라구요.

 

1화 시청률이 6%로 스타트를 끊었고

2화에서 바로 6.5%로 상승했어요.

 

유튜브에 올라와 있는 

"왜 오수재인가" 1,2화 요약본도

벌써 100만 뷰가 넘었더라구요.

좋은 출발인 것 같습니다.

 

 

 

-

 

 

 

◼ 드라마 기본 정보 ◼

 

방송사,채널 : SBS

방영시간 : 금, 토 (오후 10시)

몇 부작 : 16부작

연출: 김지연, 박수진

작가(극본): 김지은

스트리밍 사이트(OTT) : 웨이브, 쿠팡플레이

-현재 넷플릭스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출연진(등장인물)

-서현진(오수재 역) / 황인엽(공찬 역)

-허준호(최태국 역)/ 배인혁(최윤상 역)

-지승현(최주완 역)/ 이주우(송미림 역)

-이경영(한성범 역)/ 김선혁(민영배 역)

 

 

 

인물관계도

 

출처:SBS

 

 

 

 

 

‘살기 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

 

 

 

 

 

재방송 시간 및 채널

 

 

출처:네이버

 

 

 

 

 

아무래도 법정물이고, 과거의 인연도 그렇고

예전에 정말 인기많았던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줄여서 "너목들"도 생각이 나요.

이 드라마 레전드였죠ㅠㅠㅠㅠㅠㅠ

 

 

"왜 오수재인가"는 2편까지 보니

대략적인 스토리가 보여요.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로 

이 드라마 또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좋은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드라마 보신분들?

남자 주인공인 공찬 아역 있잖아요.

스카이캐슬 수한이 맞죠?

우리 수한이 ㅠㅠㅠㅠㅠㅠㅠ

많이 컸구나ㅠㅠㅠㅠㅠㅠㅠ

어찌나 반갑던지 ㅋㅋㅋㅋㅋ

 

 

이제 돌아오는 주 3,4화를 기다려봐야겠어요.

"왜 오수재인가"

화이팅!!!!!!!!!!!!!!!!!!!!!!!!!!!

 

 

 

 

 

 

 

 

 

 

 

 

정말 쉬운 왓챠 시청기록 삭제 방법! 이어보기, 다 본 작품 삭제

 

정말 쉬운 왓챠 시청기록 삭제 방법! 이어보기, 다 본 작품 삭제

제가 요즘 수많은 OTT 중에서 왓챠를 가장 사랑하는데요! 왓챠가 볼 게 정말 많아요. 일본 드라마도 많이 있구요 해리포터도 왓챠에서 볼 수 있고, 귀멸의 칼날 전편 특히 이번 2기! 유곽, 환락의

ming-duk.tistory.com

 

 

보조금24 , 숨겨진 나의 국가보조금? 신청 방법 및 후기

 

보조금24 , 숨겨진 나의 국가보조금? 신청 방법 및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을 한 번에 검색해볼 수 있는 사이트 보조금24가 생겼어요! 나의 소득이나 가정환경을 고려하여 국가에서 어떤 보조금을 받을 수

ming-duk.tistory.com

 

많이 걸으시면 무조건 하세요! 앱테크 추천, 토스 만보기 사용 방법

 

많이 걸으시면 무조건 하세요! 앱테크 추천, 토스 만보기 사용 방법

여러분은 하루에 몇 보나 걸으시나요? 출퇴근 할 때, 또는 등하교 할 때. 혹은 하루에 꾸준히 산책하시는 분들께 괜찮은 앱테크 하나 추천드리려고요! 제가 이제 막 시작했거든요 ㅋㅋㅋㅋ 수많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