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동키즈에서 6인조 DKZ로! 4월 12월 사랑도둑으로 컴백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입이 닳고 닳도록 얘기했던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에러"는 다들 보셨나요?

 

역시 저의 예상대로 

시맨틱에러 난리가 났습니다.

박서함, 박재찬 배우의 씨네21 표지부터 해서

시맨틱에러 포토에세이도 나왔구요.

MBC 출발 비디오여행에도 소개 되었어요.

무려 공중파 진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극 중 추상우 역할을 했던

박재찬 배우의 원 소속그룹이죠!

동키즈가 많은 관심 속에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예전에 글을 썼을 때 3월에 컴백한다고 썼었는데

한 번 날짜가 밀렸나보더라구요.

 

 

 

출처:DKZ 오피셜 계정

 

 

 

 

그리고 그룹명도 바뀌었습니다.

동키즈에서 DKZ 로요!

동키즈도 전 귀엽고 좋았는데ㅋㅋㅋ

이제 바뀐 DKZ에 적응을 해봐야겠어요.

 

그룹명뿐만 아니라 멤버 변화도 있었어요.

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

이렇게 5명의 멤버였는데요!

딱 상황만 말씀드리면

리더였던 원대군은 팀에서 나가게 됐고,

문익군은 휴식기를 가지고 있어요.

이상한 이유나 그런거 없으니,

원대군의 행복과 문익군의 무사귀환을

그저 응원만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3명의 멤버 영입이 있었어요!

세현, 민규, 기석 이렇게 3명이구요.

사진이랑 영상 봤는데 다 너무 귀엽고

원래 있었던 멤버 마냥 순둥순둥하더라구요.

 

세현(2000년생)

민규(2001년생)

기석(2004년생)

 

경윤(2000년생)

문익(2001년생)

재찬(2001년생)

종형(2002년생)

 

네 나이들이 좀 할 말을 잃게 만들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애기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할미가 덕질을 해도 되는건지ㅋㅋ

 

 

암튼............다시 각설하고,

 

 

그리하여 DKZ는 7인조 그룹이 되었습니다.

경윤, 문익, 재찬, 종형, 세현, 민규, 기석

이렇게 7명이구요!

문익군의 휴식으로 이번에는 6인조로 활동해요.

(문익군 기다리고 있을게요 >_<!! )

 

 

 

출처:DKZ 오피셜 계정

 

 

 

이번 DKZ 컴백일자는 4월 12일 화요일!

타이틀곡은 "사랑도둑"이에요.

오후 6시에 음원 발매될 예정입니다.

정규 음반 아니고 싱글이에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기존에 나왔던 동키즈 노래들

다 너무 좋으니 꼭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

 

 

◼ 제가 추천해드리는 동키즈 노래 ◼

 

1. 상상속의 너

2. 유니버스

3.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

4. FEVER

5. Y.O.U

 

이게 뭐지? 하다가 빠져들꺼에요.

중독성도 강하고 진짜 좋아요.

그래서 이번 사랑도둑도 넘 기대가 되구요.

빨리 듣고 싶어요!!

 

 

 

 

 

 

시맨틱에러 드라마만 좋아할 생각이었는데

진짜 박서함, 박재찬 배우한테도 스며들어서

찐 덕질을 하고 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

둘의 행복을 간절하게 바라고 있어요.

(사실 제 앞길이 더 걱정이긴 한데.........)

 

DKZ 사랑도둑 흥하자! 화이팅!

 

 

 

 

 

 

 

 

드라마 시맨틱 에러 왓챠에서 2월 16일 공개! 몇 부작? 박서함, 박재찬 프로필

 

드라마 시맨틱 에러 왓챠에서 2월 16일 공개! 몇 부작? 박서함, 박재찬 프로필

여러부우우우운!! 오랜만에 정말 즐거운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저 매우매우 신 난 상태에요!! 왜냐! 척박했던 저의 삶에 단 비가 되어 줄 하나의 작품이 곧 공개 예정이기 때문인데요. 글 제

ming-duk.tistory.com

 

왓챠 시맨틱 에러 장재영 역의 박서함 군입대 언제?

 

왓챠 시맨틱 에러 장재영 역의 박서함 군입대 언제?

글 제목을 쓰면서 제 눈에 눈물이 고입니다.. 여러분 혹시 시맨틱 에러 보고 계신가요? 제가 바로 전 글에서도 엄청 추천한 작품인데 진짜 역시 저의 예상은 벗어나지 않았어요. 초대박 너무너무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