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드라마 시맨틱 에러 왓챠에서 2월 16일 공개! 몇 부작? 박서함, 박재찬 프로필

여러부우우우운!!

오랜만에 정말 즐거운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저 매우매우 신 난 상태에요!!

 

왜냐!

척박했던 저의 삶에 단 비가 되어 줄

하나의 작품이 곧 공개 예정이기 때문인데요.

 

글 제목에서도 보셨겠지만,

바로바로바로!!

시맨틱 에러가 드라마로 찾아옵니다.

시에러, 드에러, semanticerror 로도 부릅니다.

 

 

 

출처:왓챠

 

 

 

시맨틱 에러는 저수리님의 장편 소설로

소설은 진작에 완결이 난 상태이고요.

현재, 웹툰으로도 연재가 되고 있어요.

그리고 드라마까지 만들어지게 되었네요.

 

저는 사실, 원작인 소설은 아직 안 보았는데

워낙에 유명하다는 것만 알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드라마 예고편 뜬 걸 보고

저의 현생을 바치기로 결심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만 보고 이거다 싶어서

바로 웹툰 결제해서 읽었구요!
웹툰은 아직 완결이 아니고 

계속 연재중이에요.

소설은 아껴놓고 최후의 보루로

나중에 읽어보려구요.

아끼고 또 아끼고 싶은 마음 아실까요?

 

 

일단 간략하게 드라마 시맨틱 에러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드라마 시맨틱 에러 볼 수 있는 곳?

 

-우리나라 최고의 OTT인 왓챠

-심지어 왓챠에서 직접 제작한 왓챠 오리지널이에요

-여러분 당장 왓챠 설치하고 결제하세요!!ㅋㅋㅋㅋ

 

 

 

 

● 첫 공개 및 방영 시간

 

-2월 16일 수요일 1화 첫 공개!

-매주 수,목 오후 5시에 공개됩니다.

 

 

● 드라마 시맨틱 에러 몇 부작?


-총 8부작입니다.

(너무 짧다ㅠㅠㅠㅠㅠㅠㅠ)

 

 

●출연진/주연배우

 

-박서함(장재영 역)/박재찬(추상우 역)

 

 

 

 

 

출처:왓챠

 

 

 

● 박서함 프로필

 

생년월일 : 1993년 10월 28일 (30세)

: 프로필 상 189cm / 실제 키 193cm

혈액형: B형

이력 : 아이돌 "크나큰" 출신/현재 탈퇴

본명: 박경복 > 크나큰 활동 시 박승준 > 현재 박서함

연기 필모 : 필수연애교양 / 연애의참견3 등등

 

박서함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parkseoham/

(@parkseoham)

 

 

 

 

 

 

출처:왓챠

 

 

 

● 박재찬 프로필

 

생년월일 : 2001년 12월 6일 (22세)

: 177cm

혈액형 : O형

이력 : 아이돌 "동키즈" 현재 활동 중

본명 : 박재찬

연기 필모 : 시간도 배달이 되나요 등등

 

박재찬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jaechan_dkz/

(@jaechan_dkz)

 

 

 

출처:왓챠
출처:왓챠
출처:왓챠

 

 

 

 

나이 차이, 키 차이 너무 완벽하지 않나요?

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활동 때도 시기가 겹쳤었고,

박서함님이 재찬군 많이 예뻐했었다고 해요.

그래서 다시 이렇게 만난게 너무 신기하다고.

 

얼마 전 인터뷰에서 이 작품이 매우 각별하고

박서함님은 곧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했는데

꼭 시맨틱 에러가 잘 되어서 시즌2도 나왔으면

좋겠다고 그러시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났으면 좋겠어요.

 

참고로, 극 중 역할 장재영과 추상우

이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도 만들어져 있어요.

 

장재영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zzang_jae_0_0/

(@zzang_jae_0_0)

 

추상우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choosangwoo_/

(@choosangwoo_)

 

 

 

 

시맨틱에러 대박을 기원하며-

2월 16일 잊지말고 왓챠에서 챙겨보세요!!

매주 수요일, 목요일!!

흥해서 시즌2까지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