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 12월 5일 첫 방송! 볼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TV판 잘 보고 계신가요?

애니맥스에서도, 왓챠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무한열차도 거의 끝이 보이고,

12월 5일 대망의 귀멸의 칼날 2기가 시작됩니다!!

 

이제 렌고쿠랑 아카자 대결씬만

남겨놓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

렌고쿠를 다시 떠나보내야 할 시간이ㅠㅠ

마지막에 호무라 나오면 또 눈물날 듯요.

 

다시 마음을 정비하고 

새로운 시즌을 받아들여야겠죠.

 

원래 2기 제목이 유곽편이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환락의 거리로 번역되네요.

 

일본에서 첫 방송이 12월 5일입니다.

매주 일요일 밤 11시 15분 시작이에요.

방송사는 후지 테레비 입니다.

 

1화는 특별편성으로 무려 1시간 방영!

2화부터는 20-25분정도 러닝타임이에요.

 

우리는 그럼 언제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귀멸의칼날 환락의 거리, 유곽편 

볼 수 있는 곳은 역시 애니맥스!!!!!!!!!!

 

 

출처:애니맥스

 

 

 

 

12월 7일 화요일 새벽 1시에 첫 방송입니다!!

애니맥스 사랑해요 돈 길만 걸으세요ㅠㅠㅠ

 

제가 애니맥스 볼 수 있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에 자세히 적어놨던 거라서

아래에 이전 글 링크 남겨놓을게요.

꼭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아직 확정 정보로 나온 건 없지만

왓챠나 라프텔에서도 볼 수있지 않을까...

 

 

 

 

그래도 제일 빠르게 볼 수 있는 곳은

역시 애니맥스입니다.

첫 방송은 1시간이니까 끝나면 2시.........

아마도 바로 잠 못 들테니까 

거의 밤을 새야될 수도 있겠어요ㅋㅋㅋㅋㅋ

 

이렇게 재미있게 챙겨보고 있는

애니도 처음이고, 굿즈도 사고,

제가 정말 별 걸 다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도 귀멸 관련해서 이렇게 많이 쓰게 될 줄은.

노래 가사도 번역해보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늦바람이 무섭다는게 정말인 것 같아요.

 

아마 저 뿐만 아니라 귀멸의 칼날 팬분들이

많이 기다려왔고, 기대하고 있는 2기라서

또 다시 인기몰이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새로운 인물들과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놓치지 말고 꼭 챙겨보세요.

 

 

 

 

 

무한열차TV판 렌고쿠 외전 볼 수 있는 곳!! 애니맥스 사랑해요

 

무한열차TV판 렌고쿠 외전 볼 수 있는 곳!! 애니맥스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드디어 내일이죠!! 기다리고 기다리던 무한열차TV판!! 렌고쿠 외전이기도 한 귀멸의 칼날이 10월 10일 일본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1화는 무려 완전 새로운 에

ming-duk.tistory.com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방영일, 렌고쿠 외전 방영일 정보 총 정리!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방영일, 렌고쿠 외전 방영일 정보 총 정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10월이에요!! 시간이 빨리 가는건 너무 싫지만, 볼거리가 풍성한 달이에요. 제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작품. 귀멸의 칼날이 옵니다!! 모두 귀멸의

ming-duk.tistory.com

 

무한열차TV판 오프닝, 렌고쿠 외전 노래 리사 새벽별 가사/발음/해석

 

무한열차TV판 오프닝, 렌고쿠 외전 노래 리사 새벽별 가사/발음/해석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무한열차 TV판 모두 잘 보고 계신가요? 1편은 완전 새로운 에피소드로 렌고쿠 외전이 선보였었는데요. 다시 그 모습을 보게 된 것만으로도 눈물이 주룩주룩이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