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방영일, 렌고쿠 외전 방영일 정보 총 정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10월이에요!!

시간이 빨리 가는건 너무 싫지만,

볼거리가 풍성한 달이에요.

제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작품.

귀멸의 칼날이 옵니다!!

모두 귀멸의 칼날 2기 언제하나

목빠지게 기다리셨을꺼에요.

 

그 전에 한 가지 소식!

10월 1일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가

넷플릭스와 왓챠에 모두 개봉 되었으니,

안보신 분들은 빨리 달려가세요!!

저는 벌써 10번도 넘게 보았지만 또 봤어요.

볼 때마다 눈물이 나는 이유는 뭘까요ㅠㅠ

 

그리고 얼마전에는 OCN에서도 

무한열차 티비 최초 방영을 시작하면서

미친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OCN 편성표 확인 후 챙겨보세요.

계속 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귀멸의 칼날, 특히 무한열차가

일본 애니의 새로운 역사를 쓴 만큼

한국에서의 인기도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는 여러분이 기다리시는

귀멸의 칼날 2기 정보를 알려드릴껀데

정말 기쁜 소식이 하나 있어요.

타임라인대로 정리를 하기 위해서

먼저 말씀을 드립니다.

 

렌고쿠 쿄주로가 다시 우리를 찾아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방영 바로 전에

렌고쿠 외전 티비 방영이 확정되었습니다.

소리질러 훠우!!!!!!!!!!!!!!!!!!!!!!!!!!!!!!!!!

이것부터 정리를 해드릴게요.

 

 

 

 

 

● 렌고쿠 외전 정보 ●

 

방영일 : 10월 10일 / 밤 11시 15분
몇 화 : 총 7화 / 1주일에 1화 방영
방송사 : 후지 테레비

 

 

 

1화 : 렌고쿠 쿄주로가 귀살대 본부를 떠나

무한열차로 향하는 중의 임무를 담은 완전 신작 에피소드

 

2화-7화 : 무한열차에서의 임무를 그린 영상

약 70컷 정도의 신규 영상과 신곡, 신규 예고편 추가 공개

 

 

귀멸의 칼날 공식 포스터

 

 

 

 

1화만 우리가 처음보는 신규 영상이구요!

2화부터는 우리가 알고 있는 극장판 무한열차를 

7화까지 나눠서 티비로 방영을 해주는 것이에요.

여기에 70컷 정도 신규영상이 추가된다고 하니

당연히 놓칠 수 없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

70컷이면 매우 적은 컷이긴 하지만,

한 번 더 렌고쿠를 만날 수 있다는 게 행복해요.

염주님 빛주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렌고쿠 외전이 끝나면 

대망의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이 시작!!

 

 

 

 

●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정보 ●

 

 

방영일 : 12월 5일 / 밤 11시 15분
몇 화 : 16화 / 1주일에 1화 방영
(16화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방송사 : 후지 테레비

 

 

 

-1화는 특별 편성으로 1시간 방영

-2화부터는 25분정도의 러닝타임

 

테마곡 : 잔향산가 (가수:에메 Aimer)

-예고편 노래 들어봤는데 진짜 좋아요ㅠㅠ

-유튜브에 귀멸의 칼날 2기PV로 검색해서

꼭 한 번 보세요. 진심 소름ㅠㅠ

 

 

귀멸의 칼날 공식 포스터

 

 

1기가 총 26편이었는데 

2기는 무한열차(7편)+유곽(16편)인 것인지

아니면 유곽만 1쿨(16화)+2쿨(12화)인건지

정확치가 않은 것 같아요.

 

 

 

 

 

 

참고로 하나 더!!

 

귀멸의 칼날 : 남매의 연

개봉일 : 2021. 11. 10

 

원래 10월 개봉이었는데

11월로 밀렸다고 하네요.

남매의 연은 1기가 극장판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생각해시면 됩니다.

 

 

출처:네이버

 

 

 

 

그야말로 가을-겨울 그리고 내년 초까지!

귀멸의 칼날로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덕질을 하면서 살아있는 것에 감사함을 느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아끼고 아껴온 렌고쿠 향수나 

한 번 뿌려봐야겠습니다.

10월 10일이 빨리 오길 바라며-

 

 

 

 

 

 

 

 

리사 불꽃(호무라) 가사, 해석, 일본어 발음/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OST

 

리사 불꽃(호무라) 가사, 해석, 일본어 발음/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OST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를 본 후로 저는 매일 이 노래만 듣고 있습니다. 렌고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염주님 빛주님 ㅠㅠㅠㅠㅠ 5월 10일 생일은 잘 지내셨는지. 이렇게 빠져들게 될 줄은 몰랐는데.

ming-duk.tistory.com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렌고쿠 명대사/스포주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렌고쿠 명대사/스포주의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드디어 제가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를 보고 왔습니다! 렌고쿠한테 완전히 빠져버렸어요.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쓸

ming-duk.tistory.com

 

 

귀멸의 칼날 OST 카마도 탄지로의 노래 가사/발음/해석

 

귀멸의 칼날 OST 카마도 탄지로의 노래 가사/발음/해석

제가 얼마전에도 재미있다고 추천했던 일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특히 19회가 레전드라고 말씀드렸었는데 이 노래가 한 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귀멸의 칼날 OST인 카마도 탄지로의 노래 주

ming-duk.tistory.com

 

 

귀멸의 칼날 렌고쿠 향수 , 2021 렌고쿠 디오라마 구매 후기

 

귀멸의 칼날 렌고쿠 향수 , 2021 렌고쿠 디오라마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최근에 귀멸의 칼날 주제로 글을 참 많이 썼었죠? 네, 오늘도 입니다. ㅋㅋㅋㅋ 애니 덕질은 처음 해보는건데 모든 덕질이 그러하지만 애니쪽 굿즈가 원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