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7월 11일 일요일 대탈출 시즌4 첫 방송!!!! 방송 시간, 출연진, 몇 부작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저는야 정종연PD의 찐팬!!!

더 지니어스부터 해서 

소사이어티 게임 

그리고 지금의 대탈출까지.

다 본방으로 챙겨본 사람입니다.

드디어 대탈출이 시즌4로 돌아옵니다.

 

 

 

진짜 지니어스는 

바로 정종연 피디님이에요.

갓종연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런 획기적인 

프로그램들만 만드시는지.

 

더 지니어스와 소사이어티 게임은

인간의 본성을 일깨우고 

경쟁을 통해 우승자를 가려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었다면

대탈출은 말 멤버들의 협동을

강조하면서 벌써 시즌 4까지 왔네요.

 

저는 모든 프로그램이 다 좋았습니다.

더 지니어스는 무한도전 다음으로

제가 사랑하는 인생 프로그램 입니다.

 

 

정종연 피디님 프로그램 특징

갓프닝이라고 불리우는 오프닝 타이밍.

그리고 적재적소에 쓰이는 BGM 선곡.

가끔씩 더 지니어스 오프닝만 

모아놓은 영상보면 볼 때마다 소름.........

찬양을 해도해도 부족해요.

 

대탈출 시즌4 시작하기 전에

안보신 분들은 꼭 1, 2, 3 다 보세요.

대탈출 세계관 연결됩니다.

이어지는 내용들이 있어요.

몇 가지 골라봐드릴까도 했는데

그냥 다 재미있어서 ㅠㅠ

제일 재미있게 본 것은 살인감옥편

문제적 남자와의 미친 콜라보 ㅠㅠ

본방보면서 소리질렀었어요 ㅋㅋㅋ

그냥 다 보세요.

 

출처:TVN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드디어 본방 챙겨볼 방송이 생겼다는게

너무 기뻐서요 ㅋㅋㅋㅋㅋㅋ

요즘 티비 안 본지 오래 되었어요.

재미있는게 없잖아요.

대탈출은 꼭 본방으로 달리셔야 합니다.

재방은 본방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대탈출 시즌4 정보입니다.

 

 

첫 방송: 7월 11일 일요일

시간 :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채널 : TVN / 티빙앱에서 실시간 가능

몇 부작: 13부작

출연진 :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

=출연진 변동 없음(너무 좋아요!!!!!!)

 

대탈출 시즌 4 첫 편은

시즌3 마지막편이었던 경성 후속편!!!!

레전드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일요일 밤에 달리고 

좀비처럼 월요일에 출근해야겠군요 ㅎㅎ

그래도 너무 신나네요.

갓종연님 대탈출 오래오래 해주세요!!

모든 출연진분들도 화이팅!!

 

참고로 유튜브에 대탈출로 검색하면

DTCU 대탈출 유니버스 공식 채널이 있어요.

세계관 모음이라던가 명장면들이 있으니

유튜브에서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대탈출 팬덤 이름 대추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럼 대추1243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