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장범준 나는 너 좋아 가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장범준님의 노래가 또 나왔어요!!
추여비 가사를 포스팅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열일하는 범준님!!

심지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이네요.

 

 

 

 

노래 듣고 있는데 역시 좋아요

그리고 뭔가 복고스러우면서도

예전 버스커버스커 느낌이 나서

한동안은 또 이 노래만 주구장창

듣게 될 것 같습니다. >_<!!

노래 제목은 나는 너 좋아 입니다.

찾아보니 가왕 조용필님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것이네요!!

오오-

원곡 자체가 너무 좋은 노래고

장범준님이 찰떡같이 리메이크!!

 

슬의생 드라마는 아직 안봤는데

재미있나요?

다들 재밌다고 추천하던데

장범준님 노래들으니

이 드라마 꼭 봐야겠다 생각되네요.

저 아직 시즌 1도 안본 사람...........

주말에 시작해봐야겠어요.

 

 

 

 

나는 너 좋아 가사

 

 

 

아직은 사랑을 몰라 몰라

그래도 우리는 좋아 좋아

 

알 수 없는 너의 고백이

내 가슴을 뛰게 하지만

그런 말은 너무 어려워

싫어 싫어

 

남들이 나에게 말하기를

귀여운 웃음이 좋다나요

 

그러나 이제는 안그래요

나만의 비밀이 생겼어요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그런 말은 이제 싫어 싫어

 

남들이 나에게 말하기를

귀여운 웃음이 좋다나요

 

그러나 이제는 안그래요

나만의 비밀이 생겼어요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하지만 나는 너 좋아

사랑일지도 몰라

 

 

 

 

 

 

 

장범준 신곡 추여비(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 가사

 

장범준 신곡 추여비(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 가사

장범준님 깜짝 신곡이 나왔어요!!!!!!! 제목은 추적이는 여름 비가 되어 줄여서 추여비라고 부릅니다. 노래 가사 꼭 봐주세요. 언제나 그렇듯이 범준님 노래 가사는 다 예쁘고 감성 충만해져요.

ming-duk.tistory.com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 가사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 가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얼마전에 히든싱어 장범준 편이 방송되면서 다시 한 번 장범준과 버스커버스커 노래를 미친듯이 찾아 듣고 있습니다. 저는 장범준 콘서트도 몇 번 다녀온 사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