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귀멸의 칼날 렌고쿠 향수 , 2021 렌고쿠 디오라마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최근에 귀멸의 칼날 주제로

글을 참 많이 썼었죠?

네, 오늘도 입니다. ㅋㅋㅋㅋ

 

애니 덕질은 처음 해보는건데

모든 덕질이 그러하지만

애니쪽 굿즈가 원래 이렇게 쏟아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도 역시 돈이 있어야 해요.

굿즈 나오는거 다 쓸어담으려면!

 

저는 나오는 족족 다 살 돈은 없어서

최대한 추리고 추려서 2가지를 샀어요.

여기에 앞으로 1가지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엄청 궁금증 유발하면서 글을 쓰려 했는데

생각해보니 글 제목에 다 써놨네요^^;;

 

그렇습니다.

렌고쿠 향수와 2021 렌고쿠 디오라마를 샀어요.

이런거 사는 걸 이해하지 못했었는데

역시 사람은 말을 함부로 해서는 안돼요.

내가 그 상황을 안겪으리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저도 제가 애니 굿즈까지 사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일이에요.

 

그런데 참 예쁘고, 보기만 해도 흐뭇-

밥 안먹어도 배부르구나 하는 느낌이 이런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고쿠 2021 디오라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해마다 렌고쿠 생일 즈음되면 판매하나봐요.

렌고쿠 생일은 5월 10일입니다. 큼큼ㅋㅋㅋ

 

 

판 하나로 오는데 판에서 하나씩 떼어내서

조립한 모습이 바로 아래 사진의 모습이에요.

너무너무 예쁘죠?!

사진보다는 무조건 실물이에요!

실물이 정말 예쁩니다 >_<!!

 

 

보통은 일본 사이트에서 구매를 직접하거나

공구로 구매를 해도 되는데요!
저는 늦게 알게 되어서 번개장터에서 

미개봉 현물로 바로 구입했어요.

운포 3만원이면 나쁘지 않게 산 것 같아요.

제가 생각했을 땐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제가 꼭 구매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요!
바로 2020년도 렌고쿠 디오라마에요.ㅠㅠㅠㅠ

이건 매물도 거의 잘 안나오고

나온다고 해도 너무 비싸요................

기본이 그냥 5만원부터 시작해버리네요 ㅠㅠ

플미가 어마어마하게 붙어버렸는데

개인적으로는 2021년보다 2020년이

훨씬 예쁜 것 같아요.

앞으로 계속 모을 꺼긴 하지만-

2020년도 꼭 갖고 싶은데

모두 제가 적정한 선에서 잘 구매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번째는 바로바로 렌고쿠 향수입니다.

저는 향수 통째로 사는 것은 너무 비싸서

(통관해서 들어오면 10만원은 그냥 넘어간다는)

소분해서 공구하시는 분꺼를 사게 되었어요.

양은 비록 적긴 하지만 소장용이라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5ml 2만원에 구매를 해서 받았구요.

 

 

색부터 너무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향도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좋아요.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었기 때문에

렌고쿠 향 엄청 검색을 해보고 샀는데

아빠 스킨 냄새라고들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아빠 스킨 냄새가 맞긴 한데 

좀 더 정갈한 느낌이 난다고 할까요?

남자남자한데 정갈한...!! 꺅ㅋㅋㅋㅋㅋㅋ

개취이긴 하지만 저는 넘 좋네요 ㅋㅋㅋㅋ

 

저의 배게에 뿌려놓았습니다.

렌고쿠의 향기를 맡으며 잠을 자려고......☆

 

렌고쿠 향수랑 비슷하다는 다이소 향초가 있길래

향수가 도착하기 전에 향초 향도 맡아봤거든요?

음- 달라요!!

근데 왜 비슷하다고 했는지는 알 것 같아요.

정갈한 느낌이 조금 비슷하긴 한데 암튼 다릅니다.

 

역시 덕질은 소비를 해야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귀멸의 칼날 2기도 얼른 했으면 좋겠네요.

기다리기 힘들다 ㅠㅠ

 

그 전까지 2020 렌고쿠 디오라마를

열심히 찾아보아야 겠어요.

재판해주면 얼마나 좋을까.....ㅠㅠ

 

결론은 렌고쿠 소듕해.......☆★☆★

 

 

 

 

 

리사 불꽃(호무라) 가사, 해석, 일본어 발음/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OST

 

리사 불꽃(호무라) 가사, 해석, 일본어 발음/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OST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를 본 후로 저는 매일 이 노래만 듣고 있습니다. 렌고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염주님 빛주님 ㅠㅠㅠㅠㅠ 5월 10일 생일은 잘 지내셨는지. 이렇게 빠져들게 될 줄은 몰랐는데.

ming-duk.tistory.com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렌고쿠 명대사/스포주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 렌고쿠 명대사/스포주의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드디어 제가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를 보고 왔습니다! 렌고쿠한테 완전히 빠져버렸어요.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쓸

ming-duk.tistory.com

귀멸의 칼날 OST 카마도 탄지로의 노래 가사/발음/해석

 

귀멸의 칼날 OST 카마도 탄지로의 노래 가사/발음/해석

제가 얼마전에도 재미있다고 추천했던 일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특히 19회가 레전드라고 말씀드렸었는데 이 노래가 한 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귀멸의 칼날 OST인 카마도 탄지로의 노래 주

ming-duk.tistory.com

 

귀멸의 칼날 2기 정보! 무한열차 극장 개봉, 1기 볼 수 있는 곳

 

귀멸의 칼날 2기 정보! 무한열차 극장 개봉, 1기 볼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요즘 또 재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바로바로 귀멸의 칼날인데요! 최근에 보고 완전 빠져들었어요. 너무 뒷북인가요?ㅋㅋ 원작은 일본 만화인데 애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