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무한열차TV판 렌고쿠 외전 볼 수 있는 곳!! 애니맥스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드디어 내일이죠!! 

기다리고 기다리던 무한열차TV판!!

렌고쿠 외전이기도 한 귀멸의 칼날이

10월 10일 일본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1화는 무려 완전 새로운 에피소드!!

무조건 봐야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일본 방송이다보니

다들 어디서 봐야하나,

또 오래 기다려야 하나

많이 걱정하셨을 꺼에요.

 

오래 기다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TV채널인 애니맥스에서

방영을 해준다고 하네요!!

사랑해요 애니맥스ㅠㅠㅠㅠㅠㅠ

갓.애.니.맥.스!!!!!!!!!!!!!!!!!!!!!!!

 

출처:애니맥스

 

 

제가 이전 글에서 렌고쿠 외전 방영에 대한

정보를 적어놓았었는데요!

아래에 다시 링크 달아놓을테니 

정리된 글 보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구요.

 

일본에서는 10월 10일 밤 11시 15분에

1화 방송이 시작됩니다.

약 30분 정도로 일주일에 1화씩 총 7화가

방영이 될 예정이에요.

 

애니맥스에서 1화를 일본 방송 끝나고

2시간 후면 바로 볼 수 있네요!!ㅠㅠㅠㅠ

한국에서 방영하는 채널이니

자막도 있을 것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다시 정리해보자면,

렌고쿠 외전 한국에서의 방영 시간은

 

1화 : 10월 10일에서 11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2화-7화 : 10월 19일에서 20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1화만 초스피드로 일본과 얼마 차이 안나게

방영을 빠르게 해주는 것 같구요.

2화부터 7화까지는 3일정도 기다리셔야 해요.

그래도 이 정도면 얼마 안기다리는 거죠 ㅋㅋ

 

 

 

 

 

그리고 렌고쿠 외전 볼 수 있는 곳도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1. TV

 

 

애니맥스 TV채널 번호는 SK, LG, KT에 따라

각각 다르다보니 찾아보셔야 할꺼에요.

 

LG : 226

KT : 995

SK : 164

 

일단 제가 찾아본 바로는 이러한데,

정확치는 않습니다.

이 번호 즈음에서 찾아보세요.

 

 

 

2. 휴대폰 (어플)

 

1)SEEZN 시즌 앱

 

-시즌 어플 설치

-우측상단 LIVE 클릭

-애니/키즈 채널 선택

-애니맥스 찾아서 들어가기

 

 

 

 

 

 

 

2)WAVE 웨이브 앱

 

-웨이브 어플 설치

-우측상단 LIVE 클릭

-채널에서 키즈/애니 선택

-애니맥스 찾아서 들어가기

 

 

 

 

 

 

 

 

추가 !!!!!!!!

 

3) 왓챠

 

-애니맥스랑 시간은 아주 살짝 차이가 있네요.

왓챠도 역시 일 잘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출처:왓챠

 

 

 

 

후다닥 빠르게 정리해보았는데요!

모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내일부터 귀멸 타임 시작!!!!!!

같이 즐겨보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방영일, 렌고쿠 외전 방영일 정보 총 정리!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방영일, 렌고쿠 외전 방영일 정보 총 정리!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10월이에요!! 시간이 빨리 가는건 너무 싫지만, 볼거리가 풍성한 달이에요. 제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작품. 귀멸의 칼날이 옵니다!! 모두 귀멸의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