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놀면뭐하니 도토페 성시경 합류!! 성시경 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오늘 놀면 뭐하니 본방을 보고

큰 감동을 받은 밍덕씨입니다.

옛날 감성으로 촉촉히 물들었네요.

 

최근에 놀면 뭐하니에서는

도토리 페스티벌=도토페 예정으로

싸이월드 그 때 그 감성의 노래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어요.

저번에 프리스타일 Y 커버한 걸 보고

너무 좋아서 추억에 빠졌었답니다.

 

 

출처:놀면뭐하니 방송 캡쳐

 

 

아시죠? 2000년 초반의 그 감성.

오글오글하지만, 그 때만의 느낌을.

노래도 명곡들이 넘쳐났었고요.

저는 요즘 노래보다 역시 그 때의

노래가 좋더라구요.

가사도 너무 예쁘고요.

 

오늘 놀면 뭐하니에서는 성시경 특집으로

도토페 합류도 확정이 되었어요!

새삼 목소리 좋다, 그리고 명곡이 많다.

또 한 번 느꼈네요.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방송 끝나고도 여운이 남아서

성시경씨 노래를 쭉 듣고 있는데

귀가 녹습니다 녹아요.

데뷔한지 벌써 21년이 되었다고 하는데

처음이랑 지금이랑 목소리가 똑같아요.

보통은 목소리가 많이 변하잖아요?

성시경씨는 정말 그대로입니다.

이런게 바로 타고난 것인가 싶어요.

 

 

오늘 놀면 뭐하니에서 

성시경씨가 부른 노래들이에요.

 

거리에서

내게 오는 길

너에게

좋을텐데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미소천사

넌 감동이었어

희재

두 사람

너의 모든 순간

태양계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출처:놀면뭐하니 방송 캡쳐

 

 

 

거의 미니콘서트 급이었네요.

듣는 내내 행복했어요.

희재 들을 때에는 눈물도 핑 돌았고요.

추억 그 자체를 들었네요.

 

오늘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노래들은

대부분 히트치고 유명했던 노래들이었으니

꼭 한번씩 들어보시고요!

 

저기에서 제가 더 추천드리고 싶은 곡은

처음처럼

세 사람

이 두 곡 더 추천드려요.

세 사람은 유희열(토이) 노래인데요!
성시경씨가 노래 불렀어요.

특히 뮤직비디오랑 같이 보면 더 좋아요.

가슴이 먹먹해지는 것이....

 

힘든 요즘, 노래를 듣고 다시금

이렇게 행복해질 수 있다는 건

역시 명곡은 시대를 가리지 않는구나.

노래가 가진 힘이 이렇게 크구나-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성시경씨도 도토페에 합류를 하니,

더욱더 기대가 커지네요!
유재석씨의 코로나 돌파감염 확진으로

도토페가 조금 미뤄져서 1월에 한다고 해요.

 

얼른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