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왓챠 시맨틱 에러 장재영 역의 박서함 군입대 언제?

글 제목을 쓰면서 제 눈에 눈물이 고입니다..

 

여러분 혹시 시맨틱 에러 보고 계신가요?

제가 바로 전 글에서도 엄청 추천한 작품인데

진짜 역시 저의 예상은 벗어나지 않았어요.

초대박 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한국 BL 드라마 계의 큰 혁명이 될 작품입니다.

이건 진짜 꼭 보셔야 해요. 진짜 꼭이요.

저는 초 재미있는 것만 추천해드린다구요ㅠㅠ

 

오직 왓챠에서만 보실 수 있고,

지금 실제로도 시맨틱 에러 인기가 장난 아닙니다.

왓챠 순위 1위에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 않고 있어요.

 

시맨틱 에러가 총 8부작인데 

지금 딱 절반인 4화까지 한 상태이고요.

그냥 회차가 더해갈수록 재미있어요.

특히 4화는 레전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출처: 왓챠

 

 

장재영 역의 박서함군과 추상우 역의 박재찬군이

드라마 안에서의 케미도 장난이 아니지만,

실제로도 엄청 친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왓챠에서 영상 풀어주는 거 볼 때마다

진짜 엄청 흐뭇하고 좋아 죽겠어요ㅠㅠㅠㅠ

둘이 8살 차이나 나는데 넘 잘 어울려요ㅠㅠ

 

 

출처: 박재찬 인스타(둘이 찍은 인생네컷)

 

 

시맨틱 에러가 지금도 흥하고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더 대박이 날 것 같아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많은 나라에서

큰 사랑을 받는 초 대박 작품이 되지 않을까

저는 그렇게 예상을 해봅니다.

 

그런데 말이죠,

장재영 역의 박서함군이 말이죠.

곧 군 입대를 합니다ㅠㅠㅠㅠㅠ

언제냐구요? 3월 10일이래요......

세상아........나한테 왜 이래..........

 

3월 10일은 심지어 시맨틱 에러 막화하는 날....

8화를 못 보고 떠나는 서함군 ㅠㅠㅠㅠㅠㅠ

가지마 내가 대신 가줄게ㅠㅠㅠㅠㅠㅠㅠㅠ

 

건강상의 이유로 사회복무요원으로 가고요.

2023년 말, 그러니까 내년 말에 소집해제에요.

 

많은 팬들은 시즌2로 화려하게 컴백해주길

벌써부터 바라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진짜 너무 슬퍼서 손이 떨리네요....

 

서함군이 시맨틱 에러 전에 소속 그룹에서도

탈퇴를 하고, 많이 힘들게 지냈더라구요.

연예인을 포기할까도 생각했었다고...ㅠㅠ

 

시맨틱 에러 시작 전에도 많이 걱정했는데

공개가 되고 바로 왓챠 1위를 해버리면서

서함군과 재찬군이 인생 첫 1위라며 엄청 좋아했어요.

지금도 물론 1위를 잘 유지하고 있구요.

 

시간이 조금만 더 있었다면,

재찬군이랑 이것저것 더 활동도 많이 했을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기도 하고,

이왕 갈 꺼 빨리 갔다 오는게 낫나 싶기도 하고...

그냥 제가 가주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찬군이 속한 그룹 동키즈는

3월 말에 컴백 예정이에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긴 했지만,

노래도 좋더라구요.

특히 동키즈의 상상속의 너 추천드립니다.

노래 너무 상큼>_<ㅋㅋㅋㅋㅋㅋㅋ

 

재찬군이 어리지만 진짜 야무지고 똑부러져요.

노래도 잘하고 랩도 잘하고 춤선도 예쁘고요.

왜 서함이 형아가 귀여워 미치는지..........

너무 잘 알겠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예뻐할 수 밖에 없는 꼬맹이에요 ㅋㅋㅋ

 

모든 것이 완벽한 시맨틱 에러가 

지금 단순히 왓챠 1위인 것이 문제가 아니라

반응이 진짜로 심상치 않다고 느껴져요.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더 난리 날 것 같아요.

저는 실시간으로 달릴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이런건 무조건 실시간으로 봐야죠 ㅋㅋㅋㅋㅋ

 

 

 

출처: 장재영 인스타

 

 

 

왓챠에서 매주 수, 목 저녁 5시에 절찬 상영중!
아직 2주는 더 볼 수 있어요!!

그 이후는 생각하고 싶지 않네요ㅠㅠㅠㅠㅠㅠ

 

왓챠가 첫 오리지날이라서 제대로 힘 주고

만든 느낌이 낭낭하구요.

왓챠가 이렇게 능력있는 곳이었구나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OTT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저는 그냥 평생 돈 바칠려구요 ㅋㅋㅋㅋㅋㅋ

왓챠 사랑해 빨리 시즌2 확정해줘!

그리고 서함, 재찬군 너무 사랑합니다.

그들의 꽃길을 진심으로 응원해요.

 

 

 

 

 

드라마 시맨틱 에러 왓챠에서 2월 16일 공개! 몇 부작? 박서함, 박재찬 프로필

 

드라마 시맨틱 에러 왓챠에서 2월 16일 공개! 몇 부작? 박서함, 박재찬 프로필

여러부우우우운!! 오랜만에 정말 즐거운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저 매우매우 신 난 상태에요!! 왜냐! 척박했던 저의 삶에 단 비가 되어 줄 하나의 작품이 곧 공개 예정이기 때문인데요. 글 제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