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시맨틱에러 극장판 영화 개봉 언제? 상영하는 극장은 어디?

제가 재미있다고 그렇게 난리난리 쳤었던 

화제의 웹드라마 "시맨틱에러" 많이들 보셨죠? 

 

 

확실히 흥하긴 흥했나봅니다.

시맨틱에러가 영화로 나옵니다 여러분ㅠㅠㅠㅠ

시맨틱에러 극장판이 나온다구요ㅠㅠㅠㅠㅠㅠ

 

 

 

 

출처:왓챠

 

 

 

 

 

완전히 새로운 내용이 만들어진 것은 아니고,

왓챠에서 공개됐던 8회분의 분량을 합쳐서

영화로 재탄생하게 된 것인데요!

아마도 우리가 못 봤던 미공개분이라던가,

새로운 OST라던가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시맨틱에러 극장판 러닝타임은 178분입니다.

 

 

시맨틱에러 나오기 전부터 응원했던 1인으로써

너무 감격스럽고 뿌듯하고 흐뭇하고 그러네요.

 

 

출연했던 배우들과 감독님, 스탭들 그리고 왓챠.

모두의 간절함이 만들어낸 기적이라고나 할까요?

시맨틱에러의 흥행은 단순한 기록을 넘어서서

하나의 문화적 현상을 만들어 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팬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요.

이게 참 중요한 것 같아요.

팬들이 원하는 거 다 하나씩 이루어지고 있어요.

비하인드 내달라, 사진 좀 더 달라 했더니 풀어줬구요.

음원 내달라, 대본집 내달라 했더니 나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극장판까지 온거에요.

정말 대박아닌가요?

팬들이 원하는 것을 알고 다 해주고 있다는 것이....

참 감사한 일이에요. 

이런 작품을 알고 팬이 될 수 있어서 말이죠.

 

 

자, 이제 마지막은 무엇일까요?

시맨틱에러 시즌2가 남았네요.

궁극적으로 모두가 원하는 것은 바로 시즌2!!
박서함님 소집해제와 동시에 바로 찍어주길!

나 왓챠 믿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맨틱에러 극장판 얘기로 다시 돌아갈게요.

언제 개봉하느냐!  8월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8월 중 정확한 날짜는 아직 안나왔네요.

상영하는 극장은 CGV 독점이라고 하구요.

CGV 어떤 지점에서 상영할지는 미정으로

조금 기다려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전국 CGV 개봉이래요!!!!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월에 개봉하기 전에 부천국제영화제에서 

시맨틱에러 영화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데요.

 

 

 

 

출처:왓챠

 

 

 

출처:부천국제영화제

 

 

 

 

 

날짜가 7월 8일, 13일, 15일 이렇게 상영되네요.

예매는 6월 30일이니 먼저 보실분들은

꼭 참고하시고 예매해서 보시길 바랄게요.

아마 경쟁률 박터지겠지만..............

 

 

저는 어떻게 해도 시간이 안될 것 같아서

8월 극장 예매로 보려구요 눙물이 난다........

 

 

박서함님 소집해제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걱정이 많았는데 이런식으로 떡밥이 계속 주어지면

내년 12월까지 기다려볼만 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재찬군 DKZ 활동 보는 것도 즐겁구요.

 

 

 

 

출처:왓챠

 

 

 

 

 

아, 왓챠에서 다음주 29일에 왓챠 오리지널로

재찬군이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 런칭해요!

"나의 계절에게 : 봄, 박재찬 편"

에피소드는 3개로 3주는 볼 수 있어요.

예고편을 보아하니 힐링 예능 같았어요.

 

 

시맨틱에러 배우들도 나와요.

김노진, 송지오, 김원기 배우가 출연을 합니다.

저기에 박서함 배우도 있어야 하는데 ㅠㅠㅠㅠㅠㅠ

쪼끔 슬퍼지긴 하지만 재찬군이 말하는 내용 중

서함배우 언급도 있는 것 같아서 기대중이에요.

엄청엄청 가까워졌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암암, 다 알지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계속 우리 배우들이 나오는게 흥해야 

왓챠에서 뭘 더 해주지 않겠어요?

왓챠는 다 알아-

시맨틱에러 시즌2도 무조건 주는거야 알지?

미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꾸벅)

 

 

시맨틱에러와 함께 할 여름도 매우 기대됩니다.

박서함, 박재찬 배우 늘 응원하고 있어요-

 

 

 

 

 

 

 

 

 

 

 

체리마호 더 무비 개봉일 확정!! 영화판 7월 13일 전국 대개봉!!

 

체리마호 더 무비 개봉일 확정!! 영화판 7월 13일 전국 대개봉!!

여러부우우우우우운!!!!!!!!!!!! 소리쥘뤄!!!!!!!!!!!!!!!!!!!!!!!!!!!!!!! 호우호우호우!!!!!!!!!!!!!!!!!!!!!!!!! 체리마호가 극장판, 영화로 나온다고 했었죠? 체리마호 더 무비 개봉일이 확정되었습니다. 제목.

ming-duk.tistory.com

 

드라마 시맨틱 에러 왓챠에서 2월 16일 공개! 몇 부작? 박서함, 박재찬 프로필

 

드라마 시맨틱 에러 왓챠에서 2월 16일 공개! 몇 부작? 박서함, 박재찬 프로필

여러부우우우운!! 오랜만에 정말 즐거운 포스팅이 될 것 같습니다. 저 매우매우 신 난 상태에요!! 왜냐! 척박했던 저의 삶에 단 비가 되어 줄 하나의 작품이 곧 공개 예정이기 때문인데요. 글 제

ming-duk.tistory.com

 

정말 쉬운 왓챠 시청기록 삭제 방법! 이어보기, 다 본 작품 삭제

 

정말 쉬운 왓챠 시청기록 삭제 방법! 이어보기, 다 본 작품 삭제

제가 요즘 수많은 OTT 중에서 왓챠를 가장 사랑하는데요! 왓챠가 볼 게 정말 많아요. 일본 드라마도 많이 있구요 해리포터도 왓챠에서 볼 수 있고, 귀멸의 칼날 전편 특히 이번 2기! 유곽, 환락의

ming-du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