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제 삶의 낙이 끝나버렸어요 체리마호 12부작 완결/체리마호 스핀오프

출처 체리마호 공식 트위터 (마치다케이타/아카소에이지)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체리마호 관련글만 몇 개는 쓴 것 같은데

힘들었던 2020년 올 한해-

저에게 정말 큰 즐거움을 주었던 체리마호가

24일에서 25일로 넘어가는 크리스마스 새벽에

12화로 막을 내렸습니다.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화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20분에 그 많은 내용들을 담기에는

역시 부족했겠지요.

마지막화는 적어도 30~40분은 했어야....

그리고 이 드라마가 제목만 그렇지

심야 드라마 값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원제목: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심지어 마지막회는 새벽 1시 30분에 했는데

네.......KBS나 EBS에서 틀어도 되는 수준.

그래서 오히려 보기 편했던 것도 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아쉽다는거 ㅋㅋㅋㅋㅋㅋ

 

12화 완결 후에 츠타야 프리미엄에서

체리마호 스핀오프도 바로 공개되었는데요!

인기가 많다보니 일시적으로 서버 장애가 생겼을 정도.

저는 스핀오프가 재밌고 좋았어요.

그리고 배우들이 코멘터리한 부음성까지 혜자!!

영상보면서 자기들끼리 수다떨듯이 이야기하는데

엄청 귀엽고 즐겁더라구요 ㅋㅋㅋㅋ

테레도쿄 이 바보들...이걸 블루레이에 넣었어야지..

부음성을 도대체 왜 구성에 안넣은거야?

한숨만 나오네요.

 

 

출처 체리마호 공식 트위터

 

 

그래도 10월부터 저에게 큰 행복을 주었고

주옥같은 두 명의 배우를 알게 되어서 기뻐요.

아카소 에이지, 마치다 케이타

외모도 외모고 연기 정말 잘해요ㅠㅠㅠㅠ

역시 연기자는 이 두가지가 충족되어야..

그리고 두 명의 케미가 너무 좋았어서

제발 간곡하게 SP나 극장판, 시즌2 원합니다.

이대로 보낼 수가 없어요 너무 아쉬워ㅠㅠ

 

 

팀 토요카와ㅠㅠ

 

 

촬영 기간이 1달 정도였다고 하던데

(물론 주연 배우들은 그 전부터

화보나 잡지 촬영 등등으로 만나고 있었어요)

촬영장 분위기도 정말 좋았던 것 같고

촬영 끝나고는 아카소군이 매우 쓸쓸하게

느껴졌다고 하니까요.....

배역에 엄청 몰입하는 스타일이래요.

정말 리얼 아다치와 쿠로사와로 살았던 듯ㅠㅠ

그런데 코로나 때문에 체리마호팀

종방연 회식도 못했다고 그러더라구요ㅠㅠ

코로나가 여러모로 악입니다..

 

 

출처 체리마호 공식 트위터

 

 

그리고 어제 막화 온에어 전에 마치다군이

인스타 라이브를 해줬는데 

거기에 아카소도 보고 있다는걸 알고나서

엄청 텐션업되는거 보셨나요?

어랏? 아카소군? 아다치~~~~

이거 목소리로 꼭 들으셔야 합니다.

완전 꿀 떨어져요ㅠㅠ

둘이 계속 친하게 지내줬으면 좋겠어요.

 

매주 목요일에서 금요일 넘어가는 새벽에

본방 달리고 2~3시간 잔 다음 출근한게

힘들기도 했지만 즐거웠는데 

이제 다음주부터는 그럴 일이 없네요.

너무 슬프다......

이제 무슨 낙으로 살아가야 하죠?

이렇게까지 실시간으로 달려본게 처음이라서

심하게 몰입한 것 같기도 한데ㅠㅠ

마음이 너무 허해서 암 것도 할 수가 없어요..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일본가서

제대로 성지순례 했을텐데

시국도 너무나 아쉽고 할 수 있는게 없네요.

아마 체리마호 보신 분들은 

저의 마음에 공감하실 것 ㅠㅠ

속상해서 한 동안 잠 못 이루는 밤이 될 듯..

그래도 즐거움을 줘서 고마웠어 체리마호!

꼭 속편으로 다시 만나자ㅠㅠㅠㅠㅠ

신나서 또 포스팅하게 되는 날이 오길-

체리마호 덕질 일기 끝.

 

30歳まで童貞だと魔法使いになれるらしい

チェリまほ

赤楚衛二

町田啓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