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아카소 사진집이 드디어 나의 손 안에!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저번에 아카소와 마치다 사진집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2020/11/26 - 아카소 에이지, 마치다 케이타 프로필 및 작품/ 사진집 구매 방법

 

아카소 에이지, 마치다 케이타 프로필 및 작품/ 사진집 구매 방법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제가 예전에도 한 번 너무 재미있다고 소개를 해드렸던 일본 드라마 체리마호! 원 제목 ▼ ▼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아직도 제목과는 친해

ming-duk.tistory.com

 

아카소의 사진집이 저의 품으로 왔습니다.

꺅!!!!!!!!!!!!!!!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한 달은 기다린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예스24에서 주문을 했고

주문하자마자 거의 바로 포스팅을 했는데

그새 품절이 되었더라고요??????

주문하실 분들은 예스24랑 알라딘을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서야 할꺼에요.

 

 

소량씩 풀리는데 이게 정말 빠르게

품절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체리마호가 그만큼 흥했다는 증거겠죠?

 

 

네 자랑하는겁니다 >_<ㅋㅋㅋㅋㅋ

 

 

쨔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죠?! 겉표지부터 반딱반딱 유광재질에

누워있는 아카소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름도 아카소 에이지인것이죠?

이름 너무 예쁘고 얼굴도 예쁘고.

아카소의 소년같은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아카소 보러 일본가고 싶다ㅠㅠㅠㅠ

(가도 못볼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체리마호 성지순례하고 싶어요.

 

 

 

자랑22222222

 

 

 

두께는 이정도이구요!

은근히 두툼하답니다.

그리고 안에 있는 아카소 사진

다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

넘나 대박적ㅠㅠㅠㅠㅠㅠ

몇 장 찍어서 올리고 싶지만

일본은 초상권, 저작권에 대해서

엄청 철저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올릴 수 가 없네요ㅠㅠ

아카소 팬이 되신 분들은

꼭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청량하고 귀엽고 남자남자한

모든 모습들을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사진집까지 구매해보기는 처음...

이제 또 하나의 바람이 있다면

아카소랑 마치다가 함께 사진집 찍어줬으면-

체리마호 드라마 컨셉으로요ㅠㅠ

합동 사진집 진심으로 원하는데

그럴 일은 없겠죠?

요즘 일본 연예계에 대해 검색 많이 해보는데

뭐가 엄청 빡센 것 같더라구요

인스타 합동 라방도 개인이 자유롭게 못하고

사무소간의 합의가 다 있어야하고

우리나라같지가 않은 듯 싶어요.

그래도 둘이 계속 친하게 지내줘ㅠㅠ

 

 

 

 

30歳まで童貞だと魔法使いになれるらしい

チェリまほ

赤楚衛二

町田啓太

赤楚衛二 X 町田啓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