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덕씨의 일상이야기/나만의 힐링 시리즈

김호중 클래식 앨범 오늘 음원 발매! 네순도르마 가사,해석

지니캡쳐 열스밍중

 

 

안녕하세요 잡다한 밍덕씨입니다.

 

얼마전에 엄마에게 효도 선물로

김호중 클래식 앨범을 구매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아직 구매한 씨디는 도착하려면

한참 기다려야 할 것 같지만....

오늘 음원이 발매 되었네요!

음원 발매일은 사실 몰랐는데

엄마가 아직 안듣고 뭐하냐며

저에게 채찍질을 하셔서 ㅎㅎㅎㅎ

부랴부랴 들어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니 유저이기 때문에

열심히 지니로 스밍중입니다^^

 

 

지니캡쳐 열스밍중

 

 

미스터 트롯으로 유명해졌지만

역시 성악 전공답게

클래식 앨범 퀄리티가 좋고,

본인이 잘하는 것을 하니

지난 앨범보다 더 편안하게 

부르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귀에 익은 노래들이 많아서

클래식이지만 들어보시길 추천해요!

 

클래식 앨범 노래 목차입니다.

이러한 노래들이 실려있어요.

 

 

 

1. 아무도 잠들지 마라

2. 남 몰래 흘리는 눈물

3. 별은 빛나건만

4. 여자의 마음

5. 페데리코의 탄식

6. 풍경

7. 위대한 사랑

8. 나를 잊지 말아요

9. 무정한 마음

10. 아침의 노래

11. 오 솔레미오

12. 지금 이 순간

 

 

 

 

아무도 잠들지 마라

(Nessun Dorma/네순도르마 가사,해석)

 

 

Nessun dorma Nessun dorma

아무도 잠들지 마라

아무도 잠들지 마라

Tu pure, o Principessa

당신도 공주여

Nella tua fredda stanza

당신의 차가운 방에서

Guardi le stelle

별을 바라보네

che tremano

사랑으로 떨고

d'amore e di speranza

희망으로 떠네

Ma il mio mistero e' chiuso in me

하지만 나의 비밀은 내게 있으니

il nome mio nessun sapra

아무도 나의 이름을 모르네

No, no, sulla tua bocca lo diro

아니아니 내 입으로 당신에게 말하게 되리

quando la luce splendera

빛으로 환해질 때에

Ed il mio bacio scioglera il silenzio

내 키스는 고요함을 깨트리고

iche ti fa mia

당신을 내것으로 만드리

Dilegua, o notte

사라져라 밤이여

Tramontate, stelle

희미해져라 별이여

Tramontate, stelle

희미해져라 별이여

All'alba vincero

새벽이 되면 나는 이기리

Vincero! Vincero!

이기리 이기리